하남도시공사·한국애니메이션고등학교, 업무협약

메뉴 검색
하남도시공사·한국애니메이션고등학교, 업무협약 이정성 기자 2025-04-23 14:01:14

【에코저널=하남】하남도시공사는 지난 22일 한국애니메이션고등학교와 ‘하남시의 뉴미디어 콘텐츠 산업·인재 양성’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업무협약 기념촬영. 좌측부터 하남도시공사 최철규 사장, 한국애니메이션 고등학교 안정희 교장.

이번 협약은 하남시의 뉴미디어 콘텐츠 산업의 특화된 교육 지원을 통해 지역발전, 지역 산업 수요에 부합하는 맞춤형 인재 육성·지역경제 활성화 기여를 목적으로 추진됐다.

 

이날 협약식에는 하남도시공사 최철규 사장, 한국애니메이션 고등학교 안정희 교장을 비롯한 양 기관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이번 협약을 통해 ▲하남도시공사는 창업 현안사항 해결지원을 위한 멘토링 프로그램 지원, 창업사업화 능력 함양을 위한 전문교육 지원 ▲한국애니메이션고등학교는 학생들의 스타트업 전문교육 등의 참여활동 홍보, 스타트업캠퍼스 창업 관련 사업 홍보를 지원한다.

 

하남도시공사 최철규 사장은 “이번 협약은 뉴미디어 콘텐츠 산업과 지역이 함께 성장할 수 있는 좋은 시작점이 될 것”이라며 “학생들이 창업 역량 강화를 통해 하남시의 핵심인재로 성장할 수 있도록 협력을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오피니언

주소를 선택 후 복사하여 사용하세요.

뒤로가기 새로고침 홈으로가기 링크복사 앞으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