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년사>이종식 양평군의회 의원
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에코저널=양평】양평군민 여러분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군민의 삶을 질 향상에 초점을 맞춰 역동적인 의회 신뢰받는 의회 구축을 위해 효율적인 의정활동을 펼치고 나가시고 일하시는 의원상 정립에 앞장서시는 김승남 의장님, 박현일 부의장 그리고 동료의원님 여러분께도 이 자리를 빌어 감사의 인사를 드립니다.


그리고 오직 양평군만의 발전을 위해 불철주야 혼신의 힘을 다하시고 계시는 김선교 군수님, 그리고 김필경 부군수님을 비롯한 700여 공직자 여러분의 헌신적인 노고에 격려와 감사를 말씀을 드립니다.


돌이켜 보면, 금년 한해는 참으로 다사다난 했던 한해가 아닌가 싶습니다. 연초 구제역 발생 계속되는 경기침체 그리고 한미FTA에 전 국민이 불안에 떨었습니다. 특히 FTA발효에 대하여 우리 군 농축산업 농가들의 피해를 사전에 대비할 수 있는 방안 및 대책이 절실히 필요할 때입니다.


금년 한해 우리 양평군은 많은 변화가 있었습니다. 인구 10만명 동파를 비롯해 물래길 완공, 군부대 이전사업, 민간협력 체결, 강하체육공원 완공, 용문국민체육센터, 군립미술관, 몽양 여운형 기념관, 곤충박물관 개장으로 우리 군은 발전과 변화에 앞장서 왔습니다. 앞으로도 우리 양평군은 끊임없는 발전이 이루어질 것으로 믿어 의심치 않습니다.


우리 의원님들 또한 주민의 작은 소리에도 귀를 기울이는 민의의 대변자로서 지역경제 활성화와 민생안정에 역점을 둔 내실 있고 신뢰를 받는 의정활동으로 군민에게 꿈과 현실로 만들어 가는데 역할을 다할 것입니다.


새해에는 항상 주민들의 불편을 해소하고 주민들과 소통하는 의회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입니다. 그리고 주민들의 바르게 수렴하고 바르게 처리해 군민들이 삶의 질 향상을 위하여 열심히 일할 것입니다. 우리 양평의 미래를 위해 화합과 조화를 만들어가는 의회의 모습을 군민여러분께 보여드리겠습니다.


본 의원 또한 미약하나마 서민생활의 안정을 위해 더욱 노력하고 주민의 뜻을 받들 수 있는 정책개발을 통해 작으나마 힘들어하는 군민에게 힘이 될 수 있도록 더욱 열심히 뛰겠다는 약속을 드리겠습니다.


모쪼록 임진년 한해도 양평군민 여러분의 가정에 건강과 행복이 늘 함께 하시고 소망하시는 모든 일들이 이루어질 수 있도록 기원 드립니다.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11-12-30 11:04:07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확대이미지 영역
  • ‘동해 품은 독도’ 촬영하는 박용득 사진작가
  • <포토>‘어도를 걸을 때’
  • 설악산국립공원 고지대 상고대 관측
최신뉴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