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훼농가, 꽃 소비 확산 마케팅 나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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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난달 이후 꽃소비가 다소 하향세를 보이는 가운데 양재동화훼공판장에 절화를 출하하는 농가로 구성된 출하자협의회가 직접 꽃 소비 확산을 위한 마케팅에 나선다.


양재동화훼공판장 출하자협의회가 주최하고 농수산물유통공사가 후원하는 ‘Kiss day’ 행사가 14일 오후 5시 용산CGV에서 열린다.


이번 행사는 연인들만의 특별한 기념일을 만들어주기 위한 이벤트로 레크레이션 전문사회자의 진행으로 키스 쿠폰 이벤트, 007 kiss, First kiss, 명화 따라잡기 등 다양한 진행과 더불어 무료 꽃다발을 나눠주면서 적극적인 마케팅이 이뤄진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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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기사등록 2005-06-10 08:08:4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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