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숭이 친구가 준비한 ‘어린이날 선물‘
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과천 원숭이학교, 과일도시락 준비


과천 원숭이학교에서 어린이날 공연을 찾은 어린이들을 위해 정성어린 어린이날 선물을 마련했다.


과천 서울대공원 옆 원숭이학교(교장 정비원)는 오는 5일 어린이날을 맞아 원숭이학교 공연을 보러 오는 어린이들을 대상으로 과일도시락을 선물하고, 오는 7월 능동 어린이회관에서 열릴 수학박물관 초대권을 무료로 증정한다고 3일 밝혔다.


귀여운 원숭이들의 좌충우돌 수업 모습을 그린 원숭이학교 공연은 20여마리의 원숭이들이 등장해 원숭이 신입생의 학교 생활 적응과 인사법, 간단한 재주 넘기와 체육, 산수 및 진로상담 시간 등 총 3부에 걸쳐 진행된다. 오전 11시, 오후 1시, 3시, 5시까지 하루 4차례 50분간 공연된다.




원숭이학교 공연의 1교시에는 신입생 원숭이의 인사 배우기와 간단한 재주넘기가 펼쳐지며, 2교시 체육시간에는 체력단련과 기초훈련, 백회전, 물구나무서기, 장대발 연기 등을 볼 수 있다. 그리고 마지막 3교시는 원숭이학교 교장 선생님과 원숭이 학생들의 수업 시간으로 진행된다.


원숭이학교에서는 중국 하남성 기예단의 공연도 감상할 수 있다. 각종 국제대회를 석권한 세계 최고의 기예단인 중국 하남성 기예단은 통묘기, 접시돌리기, 핸드밸런스, 외발자전거 타기 등 다양한 묘기를 연출한다.


이외도 세계희귀파충류전과 양서류전을 준비해 어린이들의 호기심을 자극하게 된다. 다양한 자연 학습을 할 수 있도록 늪지 및 연못으로 조성된 생태 체험장도 마련됐다.


원숭이학교는 오전 10시부터 오후 7시까지 개장하며 원숭이 학교 수업 관람료는 입장료를 포함, 어른 9천원, 어린이 8천원이다. 30인 이상의 단체 및 장애인의 경우 20% 할인 가격이 적용된다. 공연 관련 문의(02-503-0138)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05-05-03 10:43:24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확대이미지 영역
  • ‘동해 품은 독도’ 촬영하는 박용득 사진작가
  • <포토>‘어도를 걸을 때’
  • 설악산국립공원 고지대 상고대 관측
최신뉴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