잎새달, 크리스마스 상품 출시
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다가오는 크리스마스를 가족과 함께 특별하게 보내고 싶어 고민하거나 회사 친구들과 매년하는 송년모임을 좀더 의미있게 보내고 싶다는 생각을 한다면, 여기에 진짜 즐거운 방법이 있다.


파티가 있는 아기·가족전문 포토 스튜디오인 잎새달(대표 이용애)에서 크리스마스와 송년회를 위한 파티 상품을 출시했다. 파티만 해도 즐거울 텐데, 거기다 사진까지 찍어서 영원히 간직할 수 있다니, 정말 귀가 솔깃하다.


잎새달의 크리스마스와 송년회 파티 상품은 가족, 친구, 직장동료 등 모임의 성격에 맞는 프로그램을 골라 진행하는 맞춤형 파티 프로그램. 우선, 잎새달 스튜디오의 특성을 살려 산타옷 같은 파티 드레스코드에 맞는 의상을 입은 모습을 촬영하는 프로필 촬영이 있다.


사진은 개인촬영과 가족, 직장동료 등을 모두 함께 촬영하는 상품이 마련된다. 그리고, 페이스 페인팅, 매직쇼, 타로점, 댄스경연대회 등 원하는 프로그램을 골라 파티를 더욱 신나게 즐길 수 있다. 거기다 모든 파티 참가자들에게 산타할아버지가 깜짝 선물을 증정한다.


이 파티 상품의 가격은 사진촬영과 식사, 선물, 프로그램, 인원, 데코레이션 등에 따라 달라진다. 식사만 따로 볼 경우, 3만원에서 6만원선에서 고를 수 있다. 거기에 사진 상품, 데코레이션, 프로그램 등을 원하는대로 선택하면 된다.


신청은 단체와 개인 모두 가능하며 선착순으로 마감된다. 예약은 한달 전에는 해야 원하는 시간 및 날짜를 선정할 수 있다. 파티인원은 최대 80명까지 가능하며, 모든 파티에는 발레 파킹 서비스가 제공된다.


잎새달 이용애 실장은 "잎새달 파티의 장점은 잎새달이 전문 포토 스튜디오인 만큼 무엇보다도 파티의 즐거운 모습을 사진으로 영원히 남길 수 있다는 것"이라며, "크리스마스와 연말에 잊지 못할 추억을 간직하고 싶다면 잎새달 파티상품이 제격"이라고 귀뜸한다.


자세한 사항은 잎새달 스튜디오(02-556-7056-8)로 문의하면 된다. 다양한 이벤트 소식과 잎새달 스튜디오에 대한 기타 사항은 잎새달 홈페이지(www.ypsaedalstudio.co.kr)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05-11-29 23:26:58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확대이미지 영역
  • 오대산 ‘복수초’ 개화…봄 ‘성큼’
  • ‘동해 품은 독도’ 촬영하는 박용득 사진작가
  • <포토>‘어도를 걸을 때’
최신뉴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