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마토가 빙수에 빠졌다!
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수퍼 프리미엄 아이스크림 업체 한국하겐다즈㈜(한종률 대표)는 토마토 빙수(사진)를 출시, 전국 하겐다즈 전문숍에서 선보이기 시작했다고 21일 밝혔다.


와인 빙수, 녹차 빙수 등 매년 여름 항상 새롭고 독특한 빙수 메뉴를 개발해 소비자들의 관심과 사랑을 받아온 하겐다즈는, 이번 여름 '웰빙'에 초점을 맞춘 저칼로리 토마토 빙수(8,500원)를 선보였다.


하겐다즈 토마토 빙수는 시원한 얼음가루 위에 뿌려지는 토마토와 하겐다즈 제스티 레몬 소르베를 함께 블렌딩한 소스가 별미다. 붉고 싱싱한 슬라이스 토마토와 방울 토마토를 풍성하고 먹음직스럽게 장식하고 달콤하고 톡톡 튀는 블루베리와 망고가 곁들여져 다양한 질감과 미감을 만끽할 수 있다. 함께 얹혀지는 하겐다즈 제스티 레몬 소르베는 칼로리가 1스쿱 당 120kcal로 하겐다즈 아이스크림 중에서 가장 칼로리가 낮은 제품. 서빙 직전에 뿌려지는 라즈베리 소스가 토마토 빙수의 얼음을 붉게 물들이면 21세기 최고의 식품이라고 추앙 받는 토마토를 가장 맛있게 즐길 수 있는 시원한 웰빙 메뉴가 완성된다.


한국하겐다즈㈜ 메뉴 크리에이터인 오경미 차장은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하겐다즈 토마토 빙수는 시원한 맛 뿐만 아니라 건강을 고려한 웰빙 메뉴의 결정체"라며 "고객들은 빨갛고 싱싱한 토마토와 함께 곁들여진 블루베리, 망고의 다양한 과육 질감, 하겐다즈 프리미엄 소르베의 새콤달콤하고 개운한 맛을 칼로리에 대한 걱정없이 기분좋고 시원하게 즐길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최근 건강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토마토'는 약보다 건강에 더 유익한 이른바 '약선 음식'으로 각광받고 있다. 이는 토마토가 가진 강력한 노화방지 성분과 관상동맥경화 등의 각종 성인병을 예방하는 효능 때문이다.


갈수록 다양한 토마토 식품을 찾는 소비자들이 눈에 띄게 늘어나고 식음료 업계도 토마토를 소재로 한 제품을 앞다퉈 내놓고 있다.


최근 해태제과는 토마토 빙과류인 토마토마를 내 놓았고, 오뚜기는 강원도에서 대규모로 토마토 축구, 토마토 요리 대회의 이벤트로 구성된 대규모 토마토 축제를 개최하기로 하는 등 토마토 예찬의 분위기는 무르익고 있다.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05-07-21 01:41:12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확대이미지 영역
  • 오대산 ‘복수초’ 개화…봄 ‘성큼’
  • ‘동해 품은 독도’ 촬영하는 박용득 사진작가
  • <포토>‘어도를 걸을 때’
최신뉴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