깨끗한 속초 만들기 추진
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속초시는 이달 6일 문화회관 대강당에서 550여명의 시민들이 참석한 가운데 'Tm레기와의 전쟁 선포식'을 거행했다.


이날 선포식에서 채용생 속초시장은 '쓰레기와의 전쟁 선포식''배경, 취지를 설명하고 시민들이 지켜야 할 사항을 당부했다. 이어 자연환경보존 명예지도위원 위촉, 결의문 낭독 등이 진행됐다.


또한 시는 쓰레기와의 전쟁에 대한 시민의 적극적인 호응을 받음에 따라 이달 8일 골목길, 주택가, 이면도로 등 사각지대의 쓰레기를 일제히 수거 처리하는 환경대청소 실시계획을 시행할 계획이다.


효율적인 쓰레기 처리를 위해 각 동별로 집게차와 수거전용 차량을 배치, 오전에는 재활용품을 수거하고 오후에는 수해쓰레기를 포함해 적치된 쓰레기를 수거하는 환경정화활동을 시행할 방침이다.


이와 함께 이 달 말까지 무단투기 방지 계도활동을 하는 등 깨끗한 속초를 만들기 위해 총력전을 벌이고 있다.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06-11-07 10:32:47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확대이미지 영역
  • 오대산 ‘복수초’ 개화…봄 ‘성큼’
  • ‘동해 품은 독도’ 촬영하는 박용득 사진작가
  • <포토>‘어도를 걸을 때’
ailContent = $('#simpleSkin06_53 .thumbnail li:eq(' + numChk + ')').html(); $('#simpleSkin06_53 .imageBig').html(thumbnailContent); $('#simpleSkin06_53 .thumbnail li a').removeClass('on'); $('#simpleSkin06_53 .thumbnail li:eq(' + numChk + ') a').addClass('on'); if(numChk < galleryLength - 1){ numChk++; }else{ numChk = 0; } }; var timer = setInterval(autoRolling,3000); })(jQuery)
최신뉴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