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협, 소상공인 특화 서비스 확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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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에코저널=서울】농협(회장 이성희) 상호금융은 사업자 고객의 이용편의성 향상을 위해 기업인터넷뱅킹과 기업스마트뱅킹 플랫폼을 고도화했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개편은 기업고객의 설문조사 및 제안 결과를 토대로 ▲소상공인 특화 서비스 ▲서비스 접근성 강화 ▲비대면 서비스 고도화 ▲간편인증 등 고객 중심의 신규 서비스를 추가하고, 사용성을 높인 것이 특징이다.


오픈뱅킹을 기반으로 한 통합계좌관리 서비스는 다른 금융기관의 계좌조회, 이체 등 기업의 자금을 한 눈에 확인 할 수 있다. 개방형 통합인증 서비스인 NHOnePASS 도입으로 보다 간편한 로그인 서비스를 제공하는 등 소상공인 맞춤형 서비스를 확대했다. 자주 사용하는 이체서비스 통합, 출금계좌관리, 고객여정을 고려한 메뉴구조 개선 등 고객 지향적 서비스를 강화했다.


조소행 상호금융대표이사는 “기업뱅킹 플랫폼 고도화로 사업자 고객들께서 더욱 편리한 기업금융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게 됐다”며 “앞으로도 농협은 끊임없는 디지털 혁신을 통해 농업인 및 국민 모두에게 이로운 금융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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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기사등록 2023-09-21 11:01:1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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