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년09월23일토요일
전문칼럼
   
  
 
 
 
 
 
 
 
 
 
 
 
기사검색
  

 
하남도시공사, 사회공헌 공모사업 기부금 전달 2023-03-15 20:24

【에코저널=하남】하남도시공사(사장 최철규)는 지난 14일 공사 사장실에서 하남시사회복지협의회(회장 유희선)에 2023년 하남도시공사 사회공헌 공모사업 기부금을 전달(사진)했다.

하남도시공사의 사회공헌 공모사업은 올해로 5년째 매년 진행하고 있다. 지역 비영리단체가 기획한 사회공헌 사업을 공모심사를 통해 선발, 지원한다. 올해는 69개 단체가 기획서를 제출, 이중 총 31개 사업을 선정해 각 사업별로 500만원 한도로 모두 1억원을 지원한다.


하남도시공사 최철규 사장은 “봉사단체의 참신한 아이디어로 발굴된 다양한 사회공헌 사업을 통해 지역 내 영·유아에서부터 노인에 이르기까지 폭넓은 복지 혜택이 지원될 수 있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며 “공모사업 협업에 힘써주시는 하남시사회복지협의회 관계자분들께도 감사드린다. 앞으로도 공사는 시민 복지를 위해 더욱 매진할 것”이라고 말했다.

사회공헌 공모사업과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하남도시공사 공공사업부 사회공헌 담당자(031-790-9565)에게 문의하면 된다.

이정성 기자 jungsungl@daum.net   

이 기사에 대한 소유권 및 저작권은 에코저널에 있으며 무단전재 및 변형, 무단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경우 법적 조치를 받을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기사목록]  [인쇄]  [메일로 보내기]  [오탈자 신고]  [글자크기 ] [저장하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