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18년 06월 22일  금요일
   즐겨찾기추가
   
  
 
 
 
 
 
 
 
 
 
 
 
기사검색
  

 
네오위즈, 사랑의 연탄 이벤트 2005-12-14 10:40
온라인 게이머 SP로 기부 가능


스페셜포스로 11만 동시 접속자를 기록하며 인기를 모으고 있는 네오위즈 에서는 소외된 이웃들을 위한 사랑의 연탄 나눔 행사를 26일까지 펼친다.

네오위즈는 14일 "연탄 1만장이면 한 동네가 따뜻한 겨울을 보낼 수 있는 수량으로 이벤트 기간동안 20만장의 연탄을 기부 받아, 추운 겨울을 맞이할 어려운 이웃들에게 선물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참여방법은 이벤트 기간 동안 게이머는 자신이 보유한 SP로 사랑의 연탄을 기부할 수 있다. 또 게이머가 기부한 연탄 수와 상위기증자, 그리고 현재까지 누적된 연탄 개수를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어 사랑의 나눔을 생생하게 살펴볼 수 있도록 했다.

특히 스페셜포스에서는 사랑의 연탄을 기부한 모든 게이머들에게 연탄 모양의 캐릭터와 쥬크온 MP3 2곡 다운로드 상품권을 증정할 계획으로 참여를 높인다는 계획이다.

네오위즈 박택곤 사업부장은 "이번 나눔 이벤트가 소외된 이웃에 대한 관심과 사랑을 일깨우는 메시지가 되길 바란다"며 "스페셜포스는 앞으로도 자발적인 나눔 문화의 장을 열고 따뜻한 세상 만들기에 이바지 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이달 26일까지 펼쳐지는 '사랑의 연탄 20만장 기부 이벤트'는 스페셜포스를 이용하는 게이머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스페셜포스 홈페이지에서 살펴볼 수 있다.

김봉기 기자 kbg@ecojournal.co.kr   

이 기사에 대한 소유권 및 저작권은 에코저널에 있으며 무단전재 및 변형, 무단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경우 법적 조치를 받을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기사목록]  [인쇄]  [메일로 보내기]  [오탈자 신고]  [글자크기 ] [저장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