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18년 09월 19일  수요일
   즐겨찾기추가
   
  
 
 
 
 
 
 
 
 
 
 
 
기사검색
  

 
양평군 3관 핵심요직 팀장 4명 파격 교체 2018-07-05 16:20
【에코저널=양평】양평군이 기획예산담당관을 비롯해 총무담당관, 홍보감사담당관 등 군정 주요현안을 맡았던 3관 소속 핵심요직 팀장 4명을 7월 9일자로 파격적인 교체를 단행한다.

5일 발표된 양평군 인사에 따르면 기획예산담당관 소속 박동순 기획팀장과, 정귀필 예산팀장, 총무담당관 소속 이세규 인사팀장, 홍보감사담당관 소속 이훈구 홍보팀장 등을 교체했다.

박동순 팀장은 강상면 부면장, 정귀필 예산팀장은 관광진흥과 관광기획팀장, 이세규 인사팀장은 단월 부면장, 이훈구 팀장은 용문면 산업팀장 등으로 각각 발령했다.

신임 기획팀장엔 전임 군수 마지막 비서실장을 지낸 김문희 팀장을 배치했다. 강상면 김윤호 부면장이 인사팀장으로 발탁됐다, 관광진흥과 송혜숙 관광기획팀장은 정귀필 예산팀장과, 용문면 오완 산업팀장은 이훈구 홍보팀장과 자리를 맞바꿔 송 팀장과 오 팀장이 예산팀장과 홍보팀장을 각각 맡게 됐다.

이금훈 홍보감사담당관은 기획예산담당관으로 자리를 옮긴다. 전영호 기획예산담당관은 총무담당관, 이성희 총무담당관은 도서관장으로 발령된다. 신임 홍보감사담당관은 조규수 문화체육과장이 맡는다.

이밖에 이인구 산림과장은 평생학습과장으로, 한용원 도서관장은 산림과장 자리로 복귀한다. 오흥모 평생학습과장이 문화체육과장이 된다.

한편 사무관 승진 인사는 정동균 양평군수가 업무 효율성 등을 감안한 부서 개편 작업을 지시함에 따라 조직개편을 마무리한 뒤 양평군의회 조례 통과 등의 절차를 거치려면 빨라야 10월께나 가능할 전망이다.
이정성 기자 jungsungl@daum.net   

이 기사에 대한 소유권 및 저작권은 에코저널에 있으며 무단전재 및 변형, 무단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경우 법적 조치를 받을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기사목록]  [인쇄]  [메일로 보내기]  [오탈자 신고]  [글자크기 ] [저장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