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09월21일화요일
즐겨찾기추가
   
  
 
 
 
 
 
 
 
 
 
 
 
기사검색
  

 
국립산림과학원, 추석 명절 맞아 ‘나눔’ 실천 2021-09-15 11:05

【에코저널=포천】산림청 국립산림과학원은 민족 최대 명절인 추석을 앞두고 소외계층에 대한 이웃사랑 실천과 사회 공헌의 일환으로 지난 14일 경기도 포천 사회복지시설인 ‘나눔의 집’을 방문했다고 밝혔다.

산림기술경영연구소 직원들은 매 명절 장애인 시설인 ‘나눔의 집’을 방문하여 소외계층을 대상으로 청렴 나눔 문화를 확산하고 이웃사랑의 정을 실천하고 있다.

이날 행사에 참여한 직원들은 ‘나눔의 집’ 가족들에게 쌀과 생필품 등을 전달하며 훈훈한 명절의 정을 나누고, 사랑과 희망의 메시지를 공유했다.

또한, 추석명절을 앞두고 발생할 수 있는 부패와 청렴 위해요소를 사전에 차단하고 국민에게 신뢰받는 기관이 되도록 공직자들의 청렴 실천과 갑질 근절 의지를 다짐했다.

산림기술경영연구소 정도현 소장은 “소외된 이웃에게 따듯한 정을 나눌 수 있게 되어 기쁘다”며 “앞으로 산림기술경영연구소는 ‘청탁금지법’을 준수하며 공공기관 갑질근절로 국민이 체감하고 만족할 수 있는 수준의 공직 풍토를 확립하고 청렴문화 확산 및 정착을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고효준 기자 khj@ecojournal.co.kr   

이 기사에 대한 소유권 및 저작권은 에코저널에 있으며 무단전재 및 변형, 무단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경우 법적 조치를 받을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기사목록]  [인쇄]  [메일로 보내기]  [오탈자 신고]  [글자크기 ] [저장하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