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04월17일토요일
즐겨찾기추가
   
  
 
 
 
 
 
 
 
 
 
 
 
기사검색
  

 
의왕바라산자연휴양림, ‘스탬프 투어’ 운영 2021-04-02 15:05
【에코저널=의왕】경기 의왕도시공사는 ‘바라산휴양림 비대면 스탬프 투어’ 프로그램을 오는 5일부터 운영한다고 밝혔다.

스탬프 투어는 휴양림 체크인 데스크에 비치된 스탬프 지도를 소지하고 바라산 등산로 6곳에 설치된 스탬프를 모두 찍으면 미션이 완료되는 방식으로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스탬프 투어 이용객은 음이온 폭포를 시작으로 생태습지원, 피톤치드 숲, 낙엽송을 지나는 산책로를 따라 걸으며 바라산의 향취와 다양한 생태를 느낄 수 있다.

음이온 폭포에서 발생하는 음이온은 공기정화 작용, 면역력 증진에도 효과적이며 계곡의 흐르는 물로 조성된 습지대인 생태습지원에서는 다양한 생물 종이 서식하고 있어 1급수에 사는 양서류도 만나볼 수 있다.

바라산휴양림 관계자는 “코로나19로 외출 및 모임 자제 등으로 지친 주민들이 안전하고 즐겁게 휴양림을 탐험하는 시간이 될 것”이라며 “참가자들은 마스크 착용 및 거리두기 등 생활 방역 수칙을 잘 지켜주시기를 바란다”고 당부했다.

한편 스탬프 투어 미션 완료 후 관리사무소에 스탬프 지도를 제출하면 선착순으로 소정의 기념품을 지급할 예정이다.

더욱 자세한 사항은 바라산자연휴양림 관리사무소(031-8086-7482)로 문의하면 된다.

고효준 기자 khj@ecojournal.co.kr   

이 기사에 대한 소유권 및 저작권은 에코저널에 있으며 무단전재 및 변형, 무단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경우 법적 조치를 받을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기사목록]  [인쇄]  [메일로 보내기]  [오탈자 신고]  [글자크기 ] [저장하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