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10월29일목요일
즐겨찾기추가
   
  
 
 
 
 
 
 
 
 
 
 
 
기사검색
  

 
한국상하수도협회, ‘스테이 스트롱’ 캠페인 동참 2020-09-23 17:03
【에코저널=서울】환경부 산하 한국상하수도협회(협회장 이용섭 광주광역시장)는 지난 23일 코로나19 위기 극복을 기원하는 ‘스테이 스트롱(Stay Strong)’ 캠페인에 동참했다.

‘스테이 스트롱’ 캠페인은 코로나19 극복과 조기 종식을 응원하는 연대 메시지를 전 세계적으로 확산하기 위해 지난 3월 외교부가 시작한 릴레이 공익 캠페인이다.


협회 선계현(사진) 상근부회장은 한국환경공단 장준영 이사장으로부터 릴레이를 이어받아 이번 캠페인에 참여했다.

선계현 상근부회장은 “코로나19 위기 극복을 위하여 각자의 자리에서 최선을 다하고 있는 모든 분께 감사드린다”며 “우리 모두 조속히 평범한 일상으로 돌아갈 수 있도록 협회 역시 코로나19 확산 예방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선계현 상근부회장은 캠페인 릴레이 다음 참가자로 한국석유관리원 손주석 이사장과 환경보전협회 남광우 상근부회장을 지명했다.

한편, 선계현 상근부회장을 비롯한 협회 전 직원은 코로나19로 인해 어려움을 겪고 있는 취약계층을 돕고 지역사회와 상생하고자 2019년 경영실적평가 성과급의 일부를 기부하거나 온누리상품권으로 구매하는데 동참했다.

이정성 기자 jungsungl@daum.net   

이 기사에 대한 소유권 및 저작권은 에코저널에 있으며 무단전재 및 변형, 무단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경우 법적 조치를 받을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기사목록]  [인쇄]  [메일로 보내기]  [오탈자 신고]  [글자크기 ] [저장하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