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08월05일수요일
즐겨찾기추가
   
  
 
 
 
 
 
 
 
 
 
 
 
기사검색
  

 
양평 세미원 갤러리세미 오픈기념 초대전 ‘심상展’ 2020-07-30 15:11
【에코저널=양평】물과 꽃의 정원 세미원(양평군 양서면 양수리)이 새로운 전시 공간 ‘갤러리세미’ 오픈을 기념해 초대전 ‘心想(심상)展’을 개최한다.


이번 전시는 9월 27일까지 세미원 정문에 위치한 증축건물 2층 ‘갤러리세미’에서 열린다. 당초 6월 15일부터 개최 예정이었던 ‘심상展’은 코로나19 중앙안전대책본부의 수도권 지역에 대한 강화된 방역 조치에 따라 휴관했다가 관련 조치가 풀림에 따라 가까스로 대중에 공개할 수 있게 됐다.

세미원은 관람객들이 야외 정원 관람 뿐 아니라 문화예술 또한 즐길 수 있도록 하기 위해 기존 연꽃박물관 전시실 외에 별도의 전시 공간 ‘갤러리세미’를 추가 조성했다. 향후 갤러리세미는 관람객 및 지역민들에게 문화예술 향유 기회를 제공하며 지역 문화예술을 활성화하기 위한 공간으로 사용될 예정이다.

갤러리세미 오픈기념 초대전 ‘心想(심상)展’에는 양평에서 활동하는 대표 작가 박기성, 안문훈, 이목을, 임태규, 조연주, 장은숙 작가 총 6명이 참여한다.

▲갤러리세미 오픈기념 초대전 ‘心想(심상)展’ 초대작가 5인. 왼쪽부터 임태규, 장은숙, 이목을, 박기성, 안문훈 작가.

각 작가들은 관람객들을 매혹시킬만한 특유의 독창적 기법으로 자연의 세계를 화폭 속에 감각적으로 표현했다. 작품 속 이야기는 잔잔한 감동과 공감을 이끌며 생동감 있는 자연의 기운과 힘, 그리움과 신비로움을 끝없이 전해주며 시선을 사로잡는다.

세미원 최형근 대표이사는 “갤러리세미가 양평을 대표하는 지역문화예술의 거점으로 자리매김하도록 노력하겠다”며 “이번 전시가 코로나19로 지친 관람객분들의 심신을 위로해 힘을 얻어 가시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물과 꽃의 정원 세미원은 6월 19일(금)부터 8월 16일(일)까지 ‘연꽃문화제’를 개최한다. 연꽃문화제는 휴관일 없이 매일 아침 7시부터 밤 10시까지 운영한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www.semiwon.or.kr)를 참조하면 된다.

이정성 기자 jungsungl@daum.net   

이 기사에 대한 소유권 및 저작권은 에코저널에 있으며 무단전재 및 변형, 무단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경우 법적 조치를 받을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기사목록]  [인쇄]  [메일로 보내기]  [오탈자 신고]  [글자크기 ] [저장하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