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02월28일금요일
즐겨찾기추가
   
  
 
 
 
 
 
 
 
 
 
 
 
기사검색
  

 
엔지켐생명과학, 우한교민 감염예방 ‘록피드’ 지원 2020-02-13 10:00
【에코저널=진천】신약개발기업 엔지켐생명과학(대표 손기영)이 지난 12일 3천만원 상당의 면역조절 건강기능식품 ‘록피드’를 충청북도에 긴급 지원했다고 밝혔다.


엔지켐생명과학이 우한 교민들의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 피해를 최소화하기 위해 이시종 충북지사에게 전달(사진)한 록피드는 피엘에이지(PLAG)를 주성분으로 함유했다. 과민면역반응 활성인자인 인터루킨4의 감소를 돕고 면역체계 항상성을 유지시켜 다양한 면역질환을 예방, 개선할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이다.

충북도에 지원한 해당 물품은 대한적십자사 충북지사를 통해 충북 진천 국가공무원인재개발원에서 생활중인 우한 교민과 진천 및 음성 주민, 중국 내 자매결연도시 주민에게 전달할 예정이다.

엔지켐생명과학 김혜경 부회장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 확산을 막기 위해 우한 교민과 격리소 인근지역에 면역력 개선을 돕는 면역조절 기능식품 록피드를 지원하게 됐다”면서 “우한 교민들이 안전하게 가족의 품으로 돌아가고 충북 지역과 중국 자매지역 주민들도 하루빨리 평안을 되찾길 바란다”고 말했다.

남귀순 기자 iriskely@hotmail.com   

이 기사에 대한 소유권 및 저작권은 에코저널에 있으며 무단전재 및 변형, 무단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경우 법적 조치를 받을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기사목록]  [인쇄]  [메일로 보내기]  [오탈자 신고]  [글자크기 ] [저장하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