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11월23일토요일
즐겨찾기추가
   
  
 
 
 
 
 
 
 
 
 
 
 
기사검색
  

 
코엑스아쿠아리움, ‘가든일 윅’ 이벤트 진행 2019-11-08 14:01
【에코저널=서울】코엑스아쿠아리움이 11월 11일부터 17일까지 7일 동안 사랑이 샘 솟아오르는 이벤트 ‘러블리 가든일 윅’(Lovely Garden eel week)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코엑스아쿠아리움은 11월을 맞아 숫자 ‘1’ 모양으로 생긴 해양생물 ‘가든일’(정원장어)의 이색적인 모습을 관람하며 사랑 넘치는 시간을 보낼 수 있는 이벤트를 마련했다.

▲코엑스아쿠아리움에 살고 있는 가든일이 ‘하얀 눈’처럼 생긴 먹이 ‘곤쟁이’를 먹고 있는 모습.

이벤트 기간 동안에는 ‘가든일’의 이색적인 모습을 관찰할 수 있는 ‘가든일 생태설명회’가 특별 추가 편성, 진행된다. 가든일 생태설명회는 의미 있게 숫자 ‘1’이 들어간 매일 오후 ‘1시 11분’에 산호미술관 가든일 수조에서 진행된다.

가든일 생태설명회 시간에는 새우처럼 생긴 갑각류 ‘마이시드’(mysids, 곤쟁이)가 마치 하늘에서 하얀 눈이 쏟아지듯, 가든일 위로 아름답게 내릴 예정이다.

▲‘가든일의 식사시간’을 큐레이터의 설명을 들으며 관람할 수 있다.

사이좋게 서로 엉켜 맛있게 식사하는 가든일의 모습을 보면서 애틋한 ‘사랑’의 감정을 느껴보는 것도 하나의 재미다. 해양생물 전문 큐레이터가 가든일에 식사시간을 실시간으로 중계하며 자세한 설명을 곁들여 관람객들의 이해를 도울 예정이다.

▲큐레이터가 ‘식사’를 하고 있는 ‘가든일’의 모습을 설명하고 있다.

‘러블리 가든일 윅’(Lovely Garden eel week)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코엑스아쿠아리움 공식 홈페이지와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계정에서 확인할 수 있다.

남귀순 기자 iriskely@hotmail.com   

이 기사에 대한 소유권 및 저작권은 에코저널에 있으며 무단전재 및 변형, 무단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경우 법적 조치를 받을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기사목록]  [인쇄]  [메일로 보내기]  [오탈자 신고]  [글자크기 ] [저장하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