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04월23일화요일
즐겨찾기추가
   
  
 
 
 
 
 
 
 
 
 
 
 
기사검색
  

 
롯데월드타워 전망대 서울스카이, 사랑 고백 명소 2019-02-11 09:14

【에코저널=서울】한국에서 가장 높은 전망대인 롯데월드타워 서울스카이가 사랑고백 명소로 떠오르고 있다.

낭만적인 서울 밤 풍경을 배경으로 펼쳐지는 ‘더 스카이 로맨틱 프로포즈 패키지’는 높은 성공률을 자랑한다. 서울스카이가 마련한 다양한 밸런타인데이 이벤트는 사랑을 완성하고 싶은 연인들에게 더 없이 완벽한 기회를 제공한다.

‘더스카이 로맨틱 프로포즈 패키지’는 서울스카이만의 시그니처 프로포즈 이벤트로 전망대 꼭대기층인 123층 500m높이에 위치한 프리미엄 라운지바 ‘123 라운지’에서 진행된다. 벌써 100쌍 이상의 커플들이 행복한 추억을 만들어 갔을 만큼 인기가 높다.

‘123라운지’에 입장하는 순간 눈앞에 펼쳐지는 화려한 불빛들로 반짝이는 서울 밤 풍경은 달달한 분위기를 최고조로 끌어올리고, 고백 필수 아이템 꽃다발과 와인도 준비돼 있어 높은 성공률을 보이고 있다.


밸런타인데이 기념 이벤트도 다양하게 마련된다. 세계에서 가장 높은 유리바닥 전망대 ‘스카이데크’에서는 포토존을 운영 중이다. 이곳에서 남기는 기념사진은 밸런타인데이를 더욱 특별하게 추억하게 만든다. 지미집 카메라로 아름다운 서울 전경을 한번에 담을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밸런타인데이 특별 소품을 활용해 러블리한 분위기 연출도 가능하다.

미리 초콜릿을 준비하지 못했더라도 전혀 걱정할 필요가 없다. 서울스카이 곳곳에서 스페셜 초콜릿 구입이 가능하다. 119층 캔디젤리 숍 ‘위니비니’에서는 장미꽃을 형상화한 로맨틱한 초콜릿, 정통 벨지안 프리미엄 초콜릿 ‘브뤼셀(Brussel)’ 등 밸런타인데이 기념 초콜릿을 판매하고, 지하1층 상품숍에서는 31종의 다양한 초콜릿이 준비돼 있다.

‘더스카이 로맨틱 프로포즈 패키지’와 밸런타인데이 이벤트 관련 자세한 내용은 서울스카이 홈페이지와 대표전화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이정성 기자 jungsungl@daum.net   

이 기사에 대한 소유권 및 저작권은 에코저널에 있으며 무단전재 및 변형, 무단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경우 법적 조치를 받을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기사목록]  [인쇄]  [메일로 보내기]  [오탈자 신고]  [글자크기 ] [저장하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