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11월18일일요일
즐겨찾기추가
   
  
 
 
 
 
 
 
 
 
 
 
 
기사검색
  

 
양평군 양서농협, 농·축협 윤리경영대상 수상 2018-11-09 15:52
【에코저널=양평】경기도 양평군 양서농협이 윤리경영대상을 수상했다.

양서농협에 따르면 지난 1일 농협중앙회 대강당에서 열린 ‘농·축협 윤리경영대상’ 시상식에서 양서농협은 김병원 농협중앙회장으로부터 윤리경영대상 장려상을 받았다.

▲김병원 농협중앙회장이 양서농협 여원구 조합장에게 ‘농·축협 윤리경영대상’ 장려상을 시상한 뒤 함께 기념촬영하고 있다.

이날 윤리대상은 양서농협, 경북 포항농협(대상, 조합장 정창교) 등 6개 농협이 수상했다.

농·축협 윤리경영대상은 정도경영, 신뢰경영을 하는 농·축협을 선정, 시상한다. 전국 1123개의 농협 중 단 6곳만 엄선해 선정한다.

▲좌측부터 양서농협 진근호 이사·한민식 이사·방종환 감사·홍기천 이사·김병원 농협중앙회장, 여원구 양서농협 조합장, 양서농협 권문기 이사·박흥희 이사·김영배 상무.

농협중앙회는 이번에 윤리경영대상을 수상한 농협들의 노하우를 공유하고, 벤치마킹 롤모델로 활용한다는 방침이다.

양서농협 여원구 조합장은 “양서농협은 지난 10월 5일 ‘농·축협 윤리경영대상’ 최종 심사에서 입선했는데, 수상으로 이어져서 너무 기쁘다”며 “이렇게 큰 상을 수상한 것은 양서농협 조합원님들의 변함없는 성원과 관심이 있었기에 가능했다고 생각한다”고 말했다.

이정성 기자 jungsungl@daum.net   

이 기사에 대한 소유권 및 저작권은 에코저널에 있으며 무단전재 및 변형, 무단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경우 법적 조치를 받을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기사목록]  [인쇄]  [메일로 보내기]  [오탈자 신고]  [글자크기 ] [저장하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