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17년 08월 17일  목요일
   즐겨찾기추가
   
  
 
 
 
 
 
 
 
 
 
 
 
기사검색
  

 
경남은행·창원시, ‘창원시 둘레길 걷기대회’ 열어 2017-08-11 14:35
【에코저널=창원】BNK경남은행은 창원시와 공동으로 내달 16일 ‘창원시 둘레길 걷기대회’를 개최한다.

지역민 건강 증진을 위해 마련된 창원시 둘레길 걷기대회는 오는 21일까지 BNK경남은행 홈페이지(www.knbank.co.kr) 온라인 사전 접수를 통해 참가자 3천 명을 선착순 신청받는다.

참가 신청은 BNK경남은행 홈페이지 메인 화면의 '창원시 둘레길 걷기대회 배너'를 눌러 온라인 사전 접수 페이지로 접속한 뒤 접수하면 된다.

만일 온라인 사전 접수가 마감됐을 경우에는 대회 당일 선착순으로 현장 접수해 참가할 수도 있다.

참가비는 전액 무료로 참가자 전원에게는 고급 원터치 물병 등 기념품이 제공된다. 추첨을 통해 4문형 냉장고·UHD TV·TROMM스타일러·드럼세탁기·압력밥솥·자전거·등산용품 등 60여 개의 푸짐한 경품도 주어진다.

창원시 둘레길 걷기대회는 창원시가 진해 장복산 일대 58만여㎡ 편백나무 조림지에 조성한 ‘치유의 숲’ 일대에서 진행된다.

참가자들은 진해문화센터를 출발해 정자·드림로드·삼일사·풍욕장·숲속데크·명상의숲·치유센터·유아숲체험장을 지나 진해문화센터로 되돌아오는 둘레길 코스 3.8㎞ 구간을 걷게 된다.

창원시 둘레길 걷기대회 참가 관련 문의는 BNK경남은행 사랑나눔재단으로 하면 된다.

이병구 기자 lbk@ecojournal.co.kr   

이 기사에 대한 소유권 및 저작권은 에코저널에 있으며 무단전재 및 변형, 무단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경우 법적 조치를 받을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기사목록]  [인쇄]  [메일로 보내기]  [오탈자 신고]  [글자크기 ] [저장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