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06월24일월요일
즐겨찾기추가
   
  
 
 
 
 
 
 
 
 
 
 
 
기사검색
  

 
내장산국립공원 자연나누리 참가자 모집 2019-05-24 14:09
【에코저널=정읍】국립공원공단 내장산국립공원사무소(소장 윤명수)는 IBK기업은행 후원으로 환경부와 공동 운영하는 국립공원 생태복지 서비스 제공을 위한 ‘2019년 자연나누리 프로그램’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24일 밝혔다.


내장산국립공원사무소에 따르면 ‘자연나누리 프로그램’은 나눔과 배려 문화 확산을 위해 취약계층, 사회적 약자 등을 대상으로 실시한다. 지난해 5회 200명을 대상으로 운영, 참가자들의 많은 호응과 높은 만족도를 얻었다.

올해도 5월 27일부터 마감 시까지 선착순으로 참가자(단체)를 모집해 6월부터 8월까지 총 5회에 걸쳐 운영한다. 내장산의 자연 속 숨겨진 보물이야기와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다양한 체험프로그램으로 운영된다.

참가를 원하는 기관 및 단체는 내장산국립공원 홈페이지(http://naejang.knps.or.kr), SNS 등을 참고해 참가신청서를 작성한 후 전자우편(teastar13@knps.or.kr) 또는 팩스(063-538-7871)로 신청하면 된다.

내장산국립공원사무소 김형태 탐방시설과장은“취약계층 및 사회적 약자를 대상으로 지속적인 생태복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꾸준히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이정성 기자 jungsungl@daum.net   

이 기사에 대한 소유권 및 저작권은 에코저널에 있으며 무단전재 및 변형, 무단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경우 법적 조치를 받을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기사목록]  [인쇄]  [메일로 보내기]  [오탈자 신고]  [글자크기 ] [저장하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