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17년 08월 17일  목요일
   즐겨찾기추가
   
  
 
 
 
 
 
 
 
 
 
 
 
기사검색
  

 
<2013년 신년사>이현재 의원(새누리당·하남) 2013-01-01 00:08

【에코저널=남양주】친애하는 에코저널 애독자 여러분, 존경하는 15만 하남시민 여러분 안녕하십니까, 하남시 국회의원 이현재입니다.

희망찬 계사년(癸巳年) 새해가 밝았습니다. 시민 여러분 모두 건강하시고 소망하시는 모든 일이 순조롭게 이뤄지시기를 기원 드립니다. 지난 19대 총선에서 아낌없는 성원으로 당선시켜 주심에 깊은 감사의 말씀드리며, 18대 대통령선거에서 박근혜 대통령 당선자에게 보내주신 시민여러분의 지지와 성원에도 감사드립니다.

박근혜 당선자와 함께 시민과의 약속을 철저히 지키고, 서민과 중산층을 아우르는 민생정치를 통해 국민행복시대를 열어 나가겠습니다.

저는 지난 6개월간 시민여러분께 약속한 공약 실천을 위해 쉼 없이 달려왔습니다. 하남지하철 5호선 연장 광역철도 추진, 하남 열병합시설 위치 변경 추진 등 지역 현안 해결을 위해서 최선을 다해 왔습니다. 비록 아쉬움과 부족함은 떨칠 수 없지만, 시민여러분께서 신뢰와 이해로 지켜봐주신 덕분에 소중한 성과를 낼 수 있었습니다.

신장ㆍ덕풍 재래시장 현대화 사업비 지원, 농촌동 도시가스 설치추진, 풍산지구 꽃뫼마을 등 편의시설 설치 지원 등 시민들의 고충을 덜어드릴 수 있는 공약 실천을 통해 시민이 행복한 도시를 만들어 가는데 최선의 노력을 해왔습니다.

하남시민들과 한 약속을 철저히 지키고, 지역민심을 골고루 챙기는 생활정치를 통해 일하는 국회의원으로 역할을 다 하겠습니다.우리 15만 하남시민 모두가 행복한 그날까지 더욱 낮은 자세로 시민여러분의 목소리에 귀 기울여 활기찬 하남 건설에 매진하겠습니다.

지난 한 해 보내주신 성원에 감사드리며, 지속적인 관심과 성원을 부탁드립니다. 계사년 새해를 맞이하여 여러분 모두의 가정에 기쁨과 행운이 가득하시기를 기원합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감사합니다.



편집국    

이 기사에 대한 소유권 및 저작권은 에코저널에 있으며 무단전재 및 변형, 무단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경우 법적 조치를 받을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기사목록]  [인쇄]  [메일로 보내기]  [오탈자 신고]  [글자크기 ] [저장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