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08월18일목요일
전문칼럼
   
  
 
 
 
 
 
 
 
 
 
 
 
기사검색
  

 
IBK 컨소시엄. 하남 H2프로젝트 우선협상대상 선정 2021-08-13 18:00

【에코저널=하남】하남도시공사는 ‘친환경 힐링 문화복합단지 H2 프로젝트’의 민간사업자로 IBK 컨소시엄이 선정됐다고 밝혔다.

하남도시공사에 따르면 지난 12일 3개 컨소시엄을 대상으로 ‘친환경 힐링 문화복합단지 H2 프로젝트’ 우선협상대상자 사업계획서 평가위원회(위원장 최주영)를 열어 이같이 결정했다.

최종 우선협상대상자로 선정된 IBK 컨소시엄에는 명지병원, 자생한방병원, 롯데건설, IBK투자증권, 중소기업은행, 타이니타운, 애버딘엠에이치 등이 참여한다.

공사는 공정하고 투명한 평가위원회 추진을 위해 각 컨소시엄 대표들이 직접 추첨을 통해 평가위원을 선출하고, 평가 후에는 평가위원 성명과 점수를 포함한 평가결과를 당일 공개했다.
사업계획서에 따르면 IBK 컨소시엄은 공사에 소아응급의료센터, 심장수술센터, 뇌혈관센터, 암통합치유센터, 권역응급의료센터, 국제진료센터 등을 갖춘 500병상 이상의 종합병원을 제안했다.

평가위원회는 ‘병원수요를 파악한 스페이스 프로그램 및 병상수, 병원의 입지 등 우수(위원 A)’, ‘충분한 병상규모, 급성기-아급성기-만성기 질병에 대응하는 생애주기 통합병원, 한의학과 협진의료체계 우수(위원 B)’, ‘병원 운영의지 확고, 다양한 형태의 의료서비스, 실버타운의 연계성 우수(위원 C)’ 등으로 평가했다.

공사는 앞으로 우선협상대상자와 하남시민을 위한 특화된 종합병원, 어린이 체험시설, 호텔, 컨벤션 등 지속가능한 도시발전을 견인할 수 있는 친환경 힐링 문화복합단지를 조성해 도시경쟁력 확보 및 하남시민의 공공복지를 실현하기 위한 협상을 진행한다는 방침이다.

이정성 기자 jungsungl@daum.net   

이 기사에 대한 소유권 및 저작권은 에코저널에 있으며 무단전재 및 변형, 무단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경우 법적 조치를 받을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기사목록]  [인쇄]  [메일로 보내기]  [오탈자 신고]  [글자크기 ] [저장하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