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01월24일금요일
즐겨찾기추가
   
  
 
 
 
 
 
 
 
 
 
 
 
기사검색
  

 
가평군소년소녀합창단, KBS홀서 ‘감동 연주’ 2019-10-14 12:46

【에코저널=가평】지난 12일 KBS홀에서 열린 ‘합창으로 쓰는 백년지대계’ 주제를 내건 ‘제 42회 한국합창제 소년소녀합창부문’이 대성황리에 치러졌다.

이날 한국합창제 소년소녀부문에는 용인시립합창단을 비롯한 화성. 서산. 제주도 등 전국 각지에서 선정된 11개 팀이 출연했다.

한국합창제에 첫 출연한 가평군 소년소녀합창단은 카네기. 롯데에 이어 무궁화(작곡 황수진)를 대형태극기 퍼모먼스를 재연해 또한번 감동무대를 연출했다.

새롭게 선보인 ‘가시리’(편곡 손한목)는 무겁고 수준 높은 곡으로 어린이합창단이 소화하기가 버거운데도 깊은 감명을 주었다는 평가를 받았다.

연주의 마지막퍼포먼스로 무궁화 꽃과 대형태극기가 펼쳐지자 KBS연주홀을 가득 메운 2,000여 객석에서 일제히 환호와 큰 박수가 터져 나왔다.

한편 가평군 소년소녀합창단은 오는 12월 2일 정기연주회를 통해 ‘무궁화’와 ‘빼앗긴 들에도 봄은 오는가’, ‘8호감방의노래’ 등의 곡을 음악극으로 각색해 선보인다.

박지현 기자 pjh@ecojournal.co.kr   

이 기사에 대한 소유권 및 저작권은 에코저널에 있으며 무단전재 및 변형, 무단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경우 법적 조치를 받을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기사목록]  [인쇄]  [메일로 보내기]  [오탈자 신고]  [글자크기 ] [저장하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