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06월20일목요일
즐겨찾기추가
   
  
 
 
 
 
 
 
 
 
 
 
 
기사검색
  

 
광주시의회, 행정사무감사 앞두고 현장점검 2019-05-20 09:27
【에코저널=광주】경기도 광주시의회(의장 박현철) 의원들이 ‘2019년도 행정사무감사’를 앞두고 오는 22일∼23일 양일간 현지 확인, 점검활동을 벌인다.

행정사무감사특별위원회의 이번 현지 확인은 내달 3일 개회하는 제1차 정례회 기간 중 실시되는 행정사무감사의 자료 수집활동과 현장의 문제점 및 애로사항을 청취하는 등 광주시의 행정관리 실태를 집중 점검할 예정이다.

주요 현장 방문지는 모두 20개소다. 지방도338호선, 시도31호선, 오포대교〜양촌사거리 간 도시계획도로 등을 포함한 도로시설, 직동물류단지, 퇴촌물류단지를 포함한 물류시설 및 고산1지구 대형공사장, 경안하수처리장 증설공사 현장 등이다. 특히 광주시의 교통망으로 인한 문제점을 적극 점검해 현장중심의 의정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광주시의회 행감특위 방세환 위원장은 “이번 현장방문을 통해 수집한 자료를 바탕으로 심도 있는 감사를 실시할 예정”이라며 “현장에서 나타난 문제점의 대안 및 개선방안을 모색해 행정사무감사 시 적극 반영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정성 기자 jungsungl@daum.net   

이 기사에 대한 소유권 및 저작권은 에코저널에 있으며 무단전재 및 변형, 무단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경우 법적 조치를 받을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기사목록]  [인쇄]  [메일로 보내기]  [오탈자 신고]  [글자크기 ] [저장하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