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09월19일목요일
즐겨찾기추가
   
  
 
 
 
 
 
 
 
 
 
 
 
기사검색
  

 
하남도시공사, 복합단지 개발 아이디어 공모 2019-05-03 16:10
【에코저널=하남】하남도시공사가 스타필드 하남 옆 한강변인 경기도 하남시 창우동 108번지 일대 16만2000㎡ 면적에 들어서는 ‘창우동 청정힐링문화복합단지’ 개발에 시민 아이디어를 공모한다.

하남시로부터 하남시 창우동 일대 개발예정지인 ‘창우동 청정힐링문화복합단지’의 예비사업시행자로 지정된 하남도시공사는 하남시 경제여건 변화와 교산신도시 발표 등을 감안, 개발기본계획을 보완키로 했다. 또 참신한 제안을 개발계획에 반영키로 했다.

아이디어 제안시 개발제한구역(그린벨트) 내 사업부지가 위치함에 따라 GB해제에 타당한 공익성을 확보를 염두에 두는 것이 좋다. 환경영향평가 2등급지인 산곡천변은 공원 조성이 불가피하다는 점도 고려해야 한다.

아이디어 접수는 4월 30일부터 5월 21일까지 진행한다. 하남시청(https://www.hanam.go.kr/) 또는 하남도시공사(https://www.huic.co.kr/) 홈페이지에서 관련서식을 다운받아 이메일(hubs40@huic.co.kr)로 접수하면 된다. 이메일 전송이 불가능할 경우엔 하남도시공사 개발기획팀(031-790-9538)으로 문의하면 된다.

공사는 접수된 아이디어에 대한 자체 평가 후 우수제안자를 선정해 감사패와 소정의 상품을 증정한다. 아이디어의 권리는 공사에 귀속되고 비공개된다. 제출된 아이디어는 기본계획수립 보완용역 이외 타 용도로 사용되지 않는다.

▲하남시 창우동 108번지 일대 16만2000㎡ 면적에 들어서는 ‘창우동 청정힐링문화복합단지’ 부지 위치도.

‘창우동 청정힐링문화복합단지’가 들어서는 곳은 수도권 최고의 자연자원인 한강과 인접한 평탄지역이다. 하남시가지 및 스타필드 하남, 팔당대교 등이 연접한 여가·관광축의 관문이다. 중부고속도로 인근에 입지하고, 지하철 5호선 연장 계획 등 탁월한 교통접근성을 갖고 있다.

이정성 기자 jungsungl@daum.net   

이 기사에 대한 소유권 및 저작권은 에코저널에 있으며 무단전재 및 변형, 무단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경우 법적 조치를 받을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기사목록]  [인쇄]  [메일로 보내기]  [오탈자 신고]  [글자크기 ] [저장하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