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08월23일금요일
즐겨찾기추가
   
  
 
 
 
 
 
 
 
 
 
 
 
기사검색
  

 
양평군의회, 양평군의정동우회와 간담회 가져 2019-05-02 23:36

【에코저널=양평】양평군의회는 2일 본관 3층 열린의회실에서 양평군의정동우회(회장 유현진)와 간담회를 가졌다.

양평군의회가 양평군의정동우회의 소통·협력 강화를 통해 마련한 간담회는 선배 의원들의 경륜을 활용해 지역 현안 문제 해결 방안 등을 모색하자는 취지다.

온르 간담회 참석자들은 향후에도 소통 활성화를 위한 정기적인 만남을 약속했다. 상호 정보 공유를 활성화하고, 양평군의정동우회는 의회 주관 행사에도 적극적으로 참여키로 했다.

이번 간담회에서 의정동우회 소속 역대 의원들은 “찾아가는 열린 의회실, 군민과 함께하는 나눔 day 등 주민을 섬기기 위해 항상 노력하는 의장님을 비롯한 후배 의원님들께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며 “선배로서 많은 자긍심과 긍지를 갖고 있는 만큼 의정동우회는 양평군의회와 군민의 행복을 위해 조언과 관심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했다.

양평군의회 이정우 의장은 “그동안 양평군의회와 양평군 발전을 위해 헌신해주신 선배 의원님들께 진심으로 깊은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며 “앞으로도 선배 의원님들의 고견을 새겨듣고 주민의 행복만을 위해 실천하고 노력하는 양평군의회가 되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정성 기자 jungsungl@daum.net   

이 기사에 대한 소유권 및 저작권은 에코저널에 있으며 무단전재 및 변형, 무단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경우 법적 조치를 받을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기사목록]  [인쇄]  [메일로 보내기]  [오탈자 신고]  [글자크기 ] [저장하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