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10월18일목요일
즐겨찾기추가
   
  
 
 
 
 
 
 
 
 
 
 
 
기사검색
  

 
김상호, 더불어민주당 하남시장 단수후보 확정 2018-04-19 16:51
【에코저널=하남】김상호(49) 더불어민주당 미세먼지특위 부위원장이 오는 6월 13일 치러지는 ‘제7회 전국동시지방선거’에서 더불어민주당 하남시장 단수후보로 확정됐다.

더불어민주당 경기도당 공직선거후보자추천관리위원회는 19일 하남시장 후보로 오수봉 현 하남시장을 탈락시키고, 김상호 더불어민주당 정책위 부의장 겸 미세먼지특위 부위원장을 선정했다.


김상호(사진) 하남시장 예비후보는 “오늘 더불어민주당 경기도당 공직선거후보자추천관리위원회가 저를 더불어민주당 하남시장후보로 단수 추천해 주신 결정을 겸허하게 받아들인다”면서 “함께 경쟁해 온 오수봉시장님께 위로의 말씀을 전한다”고 밝혔다.

김상호 예비후보는 “시민 중심 김상호는 하남 지역위원회 및 시·도의원 후보자들과 함께 6월 13일 지방선거에서 반드시 승리하겠다”며 “하남시민, 민주당 당원 동지들과 함께 문재인정부 성공과 하남시 발전을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연세대 정치외교학과를 졸업한 김상호 예비후보는 더불어민주당에서 안규백 의원 보좌관, 우상호 원내대표 정책특보를 지냈다. 문재인대통령 후보 하남시선거대책위원회 공동위원장을 맡기도 했다.

이정성 기자 jungsungl@daum.net   

이 기사에 대한 소유권 및 저작권은 에코저널에 있으며 무단전재 및 변형, 무단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경우 법적 조치를 받을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기사목록]  [인쇄]  [메일로 보내기]  [오탈자 신고]  [글자크기 ] [저장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