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17년 07월 26일  수요일
   즐겨찾기추가
   
  
 
 
 
 
 
 
 
 
 
 
 
기사검색
  

 
경기도 에너지센터 사업설명회 개최 2017-02-07 09:17
【에코저널=수원】경기도는 오는 2월 9일과 10일 양일간 ‘2017년도 경기도 에너지센터 사업설명회’를 개최한다고 7일 밝혔다.

이번 설명회는 에너지 분야 기관 및 기업들에게 경기도 에너지센터의 각종 지원사업에 대한 참여를 독려하고, 이해를 돕고자 마련됐다.

설명회는 경기남부 권역과 북부 권역으로 나뉘어 진행된다. 남부권역 설명회는 2월 9일 오후 2시부터 안산 소재 경기테크노파크 RIT동 3층 세미나실에서, 북부권역 설명회는 2월 10일 오후 2시 의정부 소재 신한대학교 에벤에셀관 지하1층 다목적1실에서 각각 열린다.

이번 설명회에서는 에너지자립마을 발굴, 에너지 교육 및 워크숍, 에너지의 날 행사, 에너지기업 맞춤형 지원, 에너지 진단 및 시설개선 원스톱 지원, ESCO사업 지원, 신재생에너지 보급 지원, 신재생에너지 투자중개소, 과제 수주 지원 등 도 에너지센터가 올해 추진할 각종 사업들에 대해 설명하는 시간을 갖는다.

설명 이후에는 정책 및 사업에 대한 궁금증을 해결할 수 있도록 참석자들과의 질의응답 시간도 함께 마련된다.


참석대상은 경기도내 에너지 관련 협회, ESCO 및 신재생에너지 관련 사업체, 에너지 진단기관, 도민 등 100여명이며, 별도의 참가비용 없이 무료로 진행된다.

경기도 관계자는 “경기도는 올해도 에너지비전 2030실현을 위한 각종 에너지 분야 사업을 준비, 시행할 계획”이라며, “관심있는 분들의 많은 참여를 당부 드린다”고 밝혔다.

자세한 사항은 경기도 에너지센터(www.ggenergy.or.kr) 홈페이지를 참고하거나, 에너지닥터 콜센터 전화(031-500-3300)으로 문의가 가능하다.

고효준 기자 khj@ecojournal.co.kr   

이 기사에 대한 소유권 및 저작권은 에코저널에 있으며 무단전재 및 변형, 무단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경우 법적 조치를 받을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기사목록]  [인쇄]  [메일로 보내기]  [오탈자 신고]  [글자크기 ] [저장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