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12월13일목요일
즐겨찾기추가
   
  
 
 
 
 
 
 
 
 
 
 
 
기사검색
  

 
롯데월드 잠실 3총사, 수험생 응원 이벤트 2018-11-13 11:01
【에코저널=서울】잠실에 테마파크, 아쿠아리움, 전망대를 운영하는 롯데월드가 수험생을 응원하고, 위로하는 차원에서 다양한 우대와 이벤트를 11월말까지 진행한다.

롯데월드에 따르면 ‘크리스마스의 기적, 선물, 행복, 산타클로스’를 주제로 겨울 시즌 축제 ‘크리스마스 미라클’ 참가 수험생을 우대한다.

▲롯데월드 수능 대박 기원 우대 어트랙션 자이로스핀을 타고 있는 학생들.

‘산타와 함께하는 Miracle Present’ 이벤트까지 준비돼 더욱 신나는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만든다. 수험표를 지참한 수험생 본인은 동반 1인까지 18일까지는 2만1천원에, 19일부터 30일까지는 2만4천원에 입장 가능하다.

▲롯데월드 어드벤처 겨울 시즌 축제 ‘크리스마스 미라클’의 산타 빅로티.

길었던 입시 준비로 지친 수험생이라면 롯데월드 아쿠아리움을 방문해 벨루가, 훔볼트펭귄 등 귀엽고 깜찍한 바다친구들을 보며 지친 마음을 달래보자. 지난 11일 말레이 가비알이라는 악어를 새롭게 선보이기도 해 더욱 다양해진 해양생물을 만나 볼 수 있다. 수험표와 수시합격증이 있으면 동반 3인까지 1만5500원 우대가가 적용되고 17일, 18일 양일간은 수험생 일일 선착순 20명까지 패밀리 레스토랑 T.G.I.프라이데이스 2만원 이용권도 증정한다.

▲121층 크리스마스 미디어 트리.

맑은 날 최대 40km까지 볼 수 있는 롯데월드타워 전망대 서울스카이도 수험생 본인과 동반 1인까지 입장권을 2만4천원 가격으로 알뜰한 나들이를 지원한다. 야외 전망 공간인 스카이테라스에서는 탁 트인 전망과 신선한 공기를 만끽할 수 있어 수험생에게 힐링이 된다.

롯데월드 잠실 3총사의 수능 우대와 이벤트 관련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 또는 대표전화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이정성 기자 jungsungl@daum.net   

이 기사에 대한 소유권 및 저작권은 에코저널에 있으며 무단전재 및 변형, 무단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경우 법적 조치를 받을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기사목록]  [인쇄]  [메일로 보내기]  [오탈자 신고]  [글자크기 ] [저장하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