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12월13일목요일
즐겨찾기추가
   
  
 
 
 
 
 
 
 
 
 
 
 
기사검색
  

 
서울스카이 ‘123 라운지’서 나이트파티 2018-11-12 15:04
【에코저널=서울】롯데월드타워 전망대 서울스카이에서 성인들을 대상으로 서울 야경과 DJ 공연이 함께하는 나이트파티를 연다.

서울스카이 내 500m 최고 높이를 자랑하는 ‘123 라운지’에서 ‘금빛으로 물들인 하늘에서 즐기는 럭셔리 파티’를 콘셉트로 ‘123 LOUNGE GOLD SKY PARTY’를 오는 17일 진행한다.


행사 참석자 드레스코드는 럭셔리를 상징하는 골드 포인트로 금색이 포함된 옷이나 액세서리 등을 착용하면 된다. 드레스코드에 맞춘 참가자들이 모여 어느 파티보다 화려한 장관을 연출할 예정이다.

힙한 파티에 빠질 수 없는 하우스, 힙합, 일렉, 디스코 등 다양한 장르의 DJ 퍼포먼스도 끊임없이 이어진다. S2&R2, Navi 등 유명 DJ들이 참여해 파티 참가자들의 눈과 귀를 즐겁게 만든다. 샴페인, 보드카 등도 준비돼있어 파티를 더욱 힙하게 만든다.

이번 파티에 참가하기 위해서는 사전등록과 현장구매 두 가지 방법이 있다. 사전 등록하는 고객들은 16일까지 3만원 가격으로 서울스카이 홈페이지 팝업창 또는 리슨컴퍼니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 SNS 공식 계정에 등록된 얼리버드 링크를 통해 입장권 구입이 가능하다.

사전등록을 하지 못한 고객들도 현장에서 5만7천원에 입장권을 구매할 수 있다. 파티는 오후 9시부터 입장 가능하며, 새벽 2시 30분까지 진행된다. 밤 11시 30분 이후부터는 입장이 불가능하다.

서울스카이 관계자는 “123 라운지는 국내 최고 높이에 위치해 환상적인 서울 전경과 고품격 와인, 샴페인 등을 만날 수 있는 프리미엄 라운지다”라며 “향후에도 123 라운지에서 다양한 이벤트를 개최해 프리미엄 서비스를 제공하는 공간으로 자리잡아 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파티 관련 세부사항은 서울스카이 홈페이지와 리슨컴퍼니 SNS 계정에서 확인 가능하다. 123 라운지는 파티 준비를 위해 파티 11월 17일엔 오후 5시에 영업을 조기 종료한다.

이정성 기자 jungsungl@daum.net   

이 기사에 대한 소유권 및 저작권은 에코저널에 있으며 무단전재 및 변형, 무단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경우 법적 조치를 받을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기사목록]  [인쇄]  [메일로 보내기]  [오탈자 신고]  [글자크기 ] [저장하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