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12월13일목요일
즐겨찾기추가
   
  
 
 
 
 
 
 
 
 
 
 
 
기사검색
  

 
롯데월드 어드벤처, ‘크리스마스 미라클’ 개최 2018-11-05 11:49
【에코저널=서울】롯데월드 어드벤처가 11월 10일부터 12월 31일까지 ‘크리스마스의 기적, 선물, 행복, 산타클로스’를 주제로 사랑스러운 겨울 시즌 축제 ‘크리스마스 미라클’을 개최한다.


이번 축제는 크리스마스 분위기가 물씬 풍기는 ‘미라클 빌리지’로 변한 롯데월드 어드벤처를 배경으로 펼쳐진다. 캐릭터 ‘로티’가 산타클로스와 함께 어드벤처 1층에 설치된 ‘로티의 미라클 오두막’에서 다양한 크리스마스 이벤트를 기획해 사람들에게 기쁨을 선물한다는 스토리로 구성된 만큼 설렘 가득한 특별한 크리스마스를 즐길 수 있다.

롯데월드 겨울 축제는 매년 파크 곳곳이 로맨틱하고 아기자기한 조형물로 꾸며진다. ‘로티의 미라클 오두막’, ‘산타 빅로티’, ‘미라클 캐슬’ 등 올해 새롭게 조성된 ‘미라클 빌리지’도 그 인기를 이어갈 것으로 예상된다.


로티와 산타클로스가 머무는 공간 콘셉트의 ‘로티의 미라클 오두막’은 동화의 한 장면 같은 오두막 앞에서 로티가 반갑게 인사를 건넨다. 귀여운 눈사람, 선물을 전달하기 위해 굴뚝으로 들어가고 있는 위트 있는 산타클로스의 모습을 배경으로 사진을 찍으면 누구나 동심으로 돌아간 듯 동화 속 주인공이 될 수 있다.

회전목마 앞 산타클로스로 분한 특대형 ‘산타 빅로티’와 겨울 밤 수천 개의 LED 전구로 화려하게 치장돼 롯데월드의 시그니처로 명성이 자자한 매직 아일랜드의 ‘미라클 캐슬’은 인생사진을 남길 수 있는 최적의 장소로 추천한다.

남문 입구쪽 천정에는 LED 은하수와 눈꽃, 눈사람이 마치 하늘에서 별이 쏟아지는 듯한 느낌을 주니 발걸음 닫는 곳곳이 모두 포토스팟이다.


다채로운 퍼포먼스도 크리스마스 축제에서 빼놓을 수 없는 재미다. 실내에서 펑펑 내리는 흰 눈을 맞으며 화이트 크리스마스를 즐길 수 있는 ‘해피 크리스마스 퍼레이드’, 귀엽고 깜찍한 롯데월드 캐릭터들이 선보이는 ‘크리스마스 캐릭터 환타지아’, 흥겨운 캐럴이 울려 퍼지는 라이브 밴드 연주 ‘크리스마스 빅밴드 쇼’, 온 가족이 함께 즐기는 뮤지컬 쇼 ‘신데렐라의 크리스마스 파티’ 등 화려한 공연이 크리스마스 축제를 더욱 풍성하게 만든다.

‘크리스마스 미라클’ 이벤트, 공연 및 우대 관련 자세한 내용은 롯데월드 어드벤처 홈페이지 또는 대표전화를 통해 확인가능하다.

이정성 기자 jungsungl@daum.net   

이 기사에 대한 소유권 및 저작권은 에코저널에 있으며 무단전재 및 변형, 무단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경우 법적 조치를 받을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기사목록]  [인쇄]  [메일로 보내기]  [오탈자 신고]  [글자크기 ] [저장하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