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17년 08월 19일  토요일
   즐겨찾기추가
   
  
 
 
 
 
 
 
 
 
 
 
 
기사검색
  

 
오수봉 하남시장 당선자, ‘경쟁후보들 공약, 반영하겠다’ 2017-04-13 09:11

【에코저널=하남】더불어민주당 오수봉(58) 하남시장 당선자가 자신이 선거기간 내건 공약은 물론 자유한국당, 국민의당, 바른정당 소속의 경쟁 후보들 공약도 시정에 반영키로 약속했다.

오수봉 하남시장 당선자는 “선거기간 동안 하남시 발전을 위해 선의의 경쟁을 한 윤재군·유형욱·윤완채 후보님들의 공약을 하남시정에 반영하겠다”며 “후보님들과 상의를 통해 선거로 인해 분열된 하남시를 최대한 빨리 치유할 수 있도록 함께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오 당선자는 “하남시 가용예산 편성을 교육·문화·복지로 중심으로 전환해 하남시민들의 삶에 실질적인 도움이 되는 시정이 되도록 할 것”이라며 “하남시장 임기 시작과 함께 우선적으로 장기적 성장동력 확보를 통해 지역경제 활성화와 좋은 일자리 창출을 최우선 과제로 설정, 모든 노력을 다해 실천하겠다”고 말했다.

오 당선자는 “힘들고 어려운 현실에 소통하고 함께 해달라는 시민의 성원과 염원을 느껴 당선의 기쁨보다는 막중한 책임감과 의무감이 우선한다”며 “모든 행정은 과정의 공정성과 절차의 투명성을 통해 시민들이 잘못된 행정으로 인해 피해보지 않고 모든 시민이 함께하는 시민참여 행정이 되도록 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지난 12일 치러진 경기도 하남시장 보궐선거에서 오수봉 후보는 득표율 1만9841표(37.80%)를 얻어 1만4794표(28.18%)를 획득한 자유한국당 윤재군(58) 후보를 제치고, 하남시장에 당선됐다. 국민의당 유형욱(56) 후보는 1만4442표(27.51%), 바른정당 윤완채(55) 후보는 3408표(6.49%)를 얻었다.


이정성 기자 jungsungl@daum.net   

이 기사에 대한 소유권 및 저작권은 에코저널에 있으며 무단전재 및 변형, 무단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경우 법적 조치를 받을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기사목록]  [인쇄]  [메일로 보내기]  [오탈자 신고]  [글자크기 ] [저장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