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08월05일수요일
즐겨찾기추가
   
  
 
 
 
 
 
 
 
 
 
 
 
기사검색
  

 
수도권대기환경청, 계절관리제·미세먼지저감 홍보 2020-01-23 15:04
【에코저널=서울】환경부 소속 수도권대기환경청은 23일 시흥하늘휴게소(외곽순환고속도로 판교방향)에서 계절관리제 및 미세먼지 저감사업 안내를 위한 현장 홍보를 펼쳤다.

▲정복영 수도권대기환경청장이 23일 시흥하늘휴게소에서 귀성객 대상으로 계절관리제 동참을 당부하며, 홍보 리플릿과 마스크를 배포하고 있다.(사진제공 수도권대기환경청)

이번 캠페인은 설명절을 앞둔 지난 20일부터 이번 한 주 동안 수도권 소재 국가·공공기관 및 귀성길 유동인구가 많은 휴게소에서 릴레이로 진행됐다.

현장 홍보에 참여한 정복영 수도권대기환경청장과 직원들은 휴게소에 방문한 귀성객들에게 미세먼지 대응요령을 안내하고 마스크를 배포하며 계절관리제 참여를 독려했다.


또한, 수도권대기환경청에서 추진하고 있는 운행경유차 배출가스 저공해조치 및 저녹스 보일러 설치 지원 사업 등 미세먼지 저감사업 홍보도 함께 진행했다.

정복영 수도권대기환경청장은 “국민들 모두가 계절관리제에 적극적으로 동참해 주실 것을 부탁드린다”며 “수도권 미세먼지 저감을 위해 노후차량 저공해조치와 저녹스 보일러 보급에도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이정성 기자 jungsungl@daum.net   

이 기사에 대한 소유권 및 저작권은 에코저널에 있으며 무단전재 및 변형, 무단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경우 법적 조치를 받을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기사목록]  [인쇄]  [메일로 보내기]  [오탈자 신고]  [글자크기 ] [저장하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