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05월27일수요일
즐겨찾기추가
   
  
 
 
 
 
 
 
 
 
 
 
 
기사검색
  

 
광주시의회, 팔당물안개공원 허브섬 조성지 점검 2020-05-20 09:11
【에코저널=광주】경기 광주시의회 의원들이 행정사무감사를 앞두고 팔당물안개공원 허브섬 조성지 등을 현장 점검했다.

광주시의회 행정사무감사특별위원회(위원장 이은채)는 지난 18일∼19일 이틀에 걸쳐 ‘2020년도 행정사무감사’를 대비한 현지 확인 점검 활동을 진행했다.


이번 점검은 팔당물안개공원 허브섬 조성 예정지와 광주시 공영텃밭 조성 예정지를 비롯해 하동막~상동막간(리도204호선) 도로확장 현장, 경기광주TG앞 도로 개설 예정지, 회덕∼회덕간(시도31호선) 도로확장 현장, 태전(구)이화전기 앞(중로2-14) 도로확장 현장 등을 대상으로 진행됐다.

또한, 광주시 민원상담콜센터, 벌원초 하단 공공청사 예정지, 재해위험지인 문형리 10-15번지 일원과 송정지구 도시개발사업 현장, 광주 역세권 개발사업 현장 등의 대형공사장 등을 방문했다.

광주시의회 의원들은 인허가 현장 관리 실태를 확인하고, 각종 대형 사업의 추진상황을 점검했다.

이번 현장 확인은 다음달 1일부터 개회하는 제278회 제1차 정례회 기간 중 실시되는 행정사무감사의 자료 수집활동과 현장의 문제점 및 애로사항을 파악하기 위해 진행됐다.


한편, 광주시의회는 이번 현장방문을 통해 수집한 자료를 바탕으로 6월 2일부터 9일까지 진행되는 2020년도 행정사무감사에서 심도 있는 감사를 실시할 예정이다. 현장에서 나타난 문제점의 대안 및 개선방안을 모색해 적극 반영할 예정이다.

이정성 기자 jungsungl@daum.net   

이 기사에 대한 소유권 및 저작권은 에코저널에 있으며 무단전재 및 변형, 무단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경우 법적 조치를 받을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기사목록]  [인쇄]  [메일로 보내기]  [오탈자 신고]  [글자크기 ] [저장하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