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12월11일화요일
즐겨찾기추가
   
  
 
 
 
 
 
 
 
 
 
 
 
기사검색
  

 
HSI, ‘I Love Tosas’ 캠페인 성료 2018-10-11 14:42

【에코저널=서울】1 HSI는 식용견 농장에 가장 많은 견종 중 하나인 ‘도사견’에 대한 인식 개선을 위해 지난 7일 여의도 IFC 몰에서 ‘I Love Tosas’ 캠페인을 진행했다.

도사견은 일반적인 오해와 달리 충성심이 매우 강하고 사람을 잘 따른다. 실제로 식용견 농장 폐쇄후 도사견들을 입양한 다수의 가정에서는 도사견이 그 어떠한 개들보다도 충성스럽고, 사랑스럽다고 평가했다.

이번 캠페인을 통해 많은 시민들이 귀여운 새끼 도사견들과의 포토타임 및 인스타그램 이벤트 등에 참여했다. 곧 해외로 입양될 도사견들에게 희망의 메시지를 남기는 뜻깊은 시간을 가졌다.

대부분의 도사견들이 사육되는 식용견 농장의 VR 체험을 통해 도사견들이 처한 상황과 위험에 대해서도 적극적으로 알리는 기회가 되었다.

이날 행사에는 HSI 회원들이 직접 캠페인 현장에서 함께 해 식용견 산업 반대 및 도사견 인식 개선의 목소리에 더욱 힘을 실어 주었다.

남귀순 기자 iriskely@hotmail.com   

이 기사에 대한 소유권 및 저작권은 에코저널에 있으며 무단전재 및 변형, 무단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경우 법적 조치를 받을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기사목록]  [인쇄]  [메일로 보내기]  [오탈자 신고]  [글자크기 ] [저장하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