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12월16일일요일
즐겨찾기추가
   
  
 
 
 
 
 
 
 
 
 
 
 
기사검색
  

 
LG상록재단 곤지암화담숲, 광주시에 장학금 기탁 2018-10-10 13:12

【에코저널=광주】LG상록재단 곤지암화담숲 석영한 원장 일행은 10일 광주시청을 방문, 신동헌 광주시장에게 장학금 5천만원을 기탁했다.

LG상록재단 곤지암화담숲은 지난 2016년부터 광주시민장학회에 매년 5천만원씩 총 1억5천만원의 장학금을 기탁하고 있다.

곤지암화담숲 석영한 원장은 “광주시의 미래를 이끌어 나갈 지역인재 육성에 도움이 되고자 장학기금을 기탁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기회가 닿는 대로 광주의 미래를 짊어질 훌륭한 인재 양성을 위해 물심양면 돕겠다”고 말했다.

신동헌 광주시장은 “경기불황으로 어려운 시기에 광주시 발전을 책임질 지역인재 양성을 위해 깊은 관심을 가지고 지속적으로 장학 사업에 동참해주셔서 감사하다”며 “지역인재 육성을 위해 기부해 주신 장학금은 소중하게 사용하겠다”고 화답했다.

한편, LG상록재단은 인간과 자연이 조화를 이룰 때만이 참 생명이 살아갈 수 있다는 신념을 바탕으로 곤지암 일대에 16만5천㎡ 규모로 곤지암화담숲을 조성해 운영하고 있다. 사회의 공익을 우선시하는 나눔 경영을 실천하고 있다.

이정성 기자 jungsungl@daum.net   

이 기사에 대한 소유권 및 저작권은 에코저널에 있으며 무단전재 및 변형, 무단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경우 법적 조치를 받을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기사목록]  [인쇄]  [메일로 보내기]  [오탈자 신고]  [글자크기 ] [저장하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