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18년 09월 20일  목요일
   즐겨찾기추가
   
  
 
 
 
 
 
 
 
 
 
 
 
기사검색
  

 
코엑스 아쿠아리움, ‘뷰티클래스’ 진행 2018-06-12 10:09

【에코저널=서울】상어들의 왕국, 코엑스 아쿠아리움(대표이사 양수용)이 젊은 여성층을 겨냥한 뷰티클래스 ‘Under The Sea Makeup’을 6월 15∼16일 양일간 진행한다.

이번 뷰티클래스는 에뛰드 하우스(코엑스몰점)의 전문 메이크업 아티스트가 직접 아쿠아리움에 찾아와 진행하는 맞춤 메이크업 서비스로써, 낮 12시부터 6시까지 상상물고기나라에서 진행된다.

먼저, 메이크업 아티스트들이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참여자들의 피부 색상을 진단한 후 본인에게 맞는 메이크업 색상을 찾아준다. 고객에 따라 간단한 수정 메이크업부터 색조메이크업까지 받고 아쿠아리움에서 예쁜 사진을 찍을 수도 있다.

▲코엑스 아쿠아리움이 진행하는 뷰티클래스 ‘Under The Sea Makeup’에서는 원하는 참여자는 모두 메이크업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코엑스 아쿠아리움은 아쿠아리움을 찾는 젊은 여성들이 전문가에게 평소에 궁금했던 메이크업 노하우를 듣고, 본인만의 아름다움을 찾을 기회를 제공하고자 이번 뷰티클래스를 마련했다.

이번 이벤트 ‘Under The Sea Makeup’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코엑스 아쿠아리움 공식 홈페이지(www.coexaqua.com)에서 확인 가능하다.



남귀순 기자 iriskely@hotmail.com   

이 기사에 대한 소유권 및 저작권은 에코저널에 있으며 무단전재 및 변형, 무단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경우 법적 조치를 받을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기사목록]  [인쇄]  [메일로 보내기]  [오탈자 신고]  [글자크기 ] [저장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