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18년 06월 23일  토요일
   즐겨찾기추가
   
  
 
 
 
 
 
 
 
 
 
 
 
기사검색
  

 
한국산림복지진흥원, 산림복지 국민참여단 모집 2018-06-11 15:41
【에코저널=대전】산림청 한국산림복지진흥원은 국민이 공감 하는 산림복지서비스 제공을 위해 오는 29일까지 ‘산림복지 국민참여단(50명 내외)’을 모집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모집은 정부의 국정철학에 부합하는 혁신적인 열린 공공기관 구현을 위해 국민참여와 소통을 통한 산림복지서비스를 개선 하고자 마련됐다.

주요활동은 ▲산림복지서비스(사업) 개선 회의참석 및 의견개진 ▲온라인 의견제출 및 투표 ▲산림복지서비스(사업) 상시제안 ▲진흥원 운영시설 방문 및 모니터링 점검 등으로 산림복지 관련사업 및 서비스 개선 과정에 주도적인 참여다.

모집대상은 산림복지서비스 관련 사업개선에 참여하고자 하는 국민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참가신청은 진흥원 누리집(홈페이지, www.fowi.or.kr) 공지사항을 참고하면 된다.

국민참여단에 선발되면 진흥원이 운영하는 산림복지시설을 무료로 체험할 수 있으며, 활동 종료 후 우수제안자를 선발, 포상할 계획이다.

윤영균 한국산림복지진흥원장은 “산림복지 국민참여단은 산림복지 관련 사업과 서비스 개선에 국민이 직접 참여하는 매우 중요한 소통 창구”라면서 “국민과 소통하는 열린 공공기관으로서 국민들의 의견을 적극 반영해 양질의 산림복지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모계옥 기자 mgo@ecojournal.co.kr   

이 기사에 대한 소유권 및 저작권은 에코저널에 있으며 무단전재 및 변형, 무단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경우 법적 조치를 받을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기사목록]  [인쇄]  [메일로 보내기]  [오탈자 신고]  [글자크기 ] [저장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