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10월22일월요일
즐겨찾기추가
   
  
 
 
 
 
 
 
 
 
 
 
 
기사검색
  

 
동두천시, ‘제2회 소요산 봄 축제’ 개최 2018-05-16 09:55
【에코저널=동두천】동두천시는 오는 19일, 20일 경기의 소금강이자 동두천의 자랑인 소요산에서 ‘제2회 소요산 봄나들이 축제’가 열린다고 밝혔다.

고운 단풍으로 알려진 소요산은 봄의 정취로도 정평이 나 있는데, 신록이 푸른 계절에 ‘한미 군장병과 함께하는 봄소풍(19일)’과 ‘소요산 봄나들이 축제(20일)’가 예정돼 있어 소요산을 찾는 시민과 관광객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틀간 진행되는 행사에는 다양한 공연과 체험이 준비돼 있다. 동두천예총(회장 김관목) 및 문화예술단체의 주최로 동두천시의 역사 문화를 재조명한 요석공주 선발대회와 군장병 팔씨름 대회, 개그맨 이용식의 사회로 가족 노래자랑, 젊은이들을 위한 걸그룹 공연은 물론 초대가수 김연자, 김진 등의 화려한 공연 등이 기다리고 있다.

행사 관계자는 “경기의 작은 금강산 소요산을 자신 있게 추천한다. 가족과 함께, 연인과 함께, 많은 사람들이 소요산을 찾아와 깊어가는 봄의 정취와 함께 멋진 추억을 가져가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박지현 기자 pjh@ecojournal.co.kr   

이 기사에 대한 소유권 및 저작권은 에코저널에 있으며 무단전재 및 변형, 무단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경우 법적 조치를 받을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기사목록]  [인쇄]  [메일로 보내기]  [오탈자 신고]  [글자크기 ] [저장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