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17년 10월 18일  수요일
   즐겨찾기추가
   
  
 
 
 
 
 
 
 
 
 
 
 
기사검색
  

 
SL공사, 신입·경력사원 18명 공개채용 2017-10-12 09:39
NCS기반 블라인드채용 방식으로 진행

【에코저널=서울】수도권매립지관리공사(SL공사)는 2017년 하반기 신입·경력사원 18명을 공개채용한다고 12일 밝혔다.

SL공사에 따르면 공공기관 합동채용 일정에 따라 시행되는 이번 채용은 서류>필기>면접 순이다. 서류 접수는 오는 18일 오후 6시까지로 공사 채용 홈페이지(http://slc.incruit.com)에 접속해 응시할 수 있다.

모집 직무로는 일반직 8급의 경우 기계, 방재안전, 전기, 토목, 화공, 환경 직무이고 연구직인 7급은 토목, 화공 직무다. 5년 이상 경력직인 6급은 변호사와 언론·홍보, 해외사업 직무다. 모두 NCS(국가직무능력표준) 기반의 블라인드 채용방식으로 진행된다.

SL공사 관계자는 “폐기물의 적정한 처리와 자원화, 수도권매립지의 환경명소화를 이끌어 갈 창의적이고 진취적인 인재들의 많은 지원을 기다린다”고 말했다.

한편, SL공사는 지속적인 경영혁신과 소통경영을 통해 기관 경영평가에서 2년 연속 우수(A)등급과 지난해 부패방지시책평가에서 최고 등급인 1등급을 받은 인천광역시 서구 소재 환경부 산하기관이다.

이정성 기자 jungsungl@daum.net   

이 기사에 대한 소유권 및 저작권은 에코저널에 있으며 무단전재 및 변형, 무단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경우 법적 조치를 받을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기사목록]  [인쇄]  [메일로 보내기]  [오탈자 신고]  [글자크기 ] [저장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