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17년 09월 23일  토요일
   즐겨찾기추가
   
  
 
 
 
 
 
 
 
 
 
 
 
기사검색
  

 
가평로타리클럽, ‘지구의 날, 건강걷기 대회’ 개최 2017-04-19 10:12

【에코저널=가평】국제로타리 3600지구 가평로타리클럽은 제47회 지구의 날을 기념하기 위해 오는 23일 가평중학교에서 군민건강걷기 대회를 개최한다.

올해 23회째를 맞는 걷기대회는 가평중학교를 출발해 공설운동장→정동빌라→파란채아파트→가평군청→가평중학교 도착까지 약 3km에 이르는 구간을 걸으며 건강을 다지고 환경에 대한 관심과 실천을 확산하게 된다. 행사 참가자 전원에게는 기념품 제공과 더불어 완주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아이폰, 갤럭시탭, 자전거 등 푸짐함 경품도 주어진다.

가평로타리클럽 김명수 회장은 “이번 건강걷기대회는 가평군민이면 누구나 참석 가능하다”며 “준비한 기념품과 경품도 받고, 건강도 챙기는 뜻 깊은 시간이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70여명으로 구성된 가평로타리클럽은 경로효친 자장면 봉사, 사랑의 집 고쳐 주기, 장학금 지원, 동절기 연탄배달, 사진전 등 매년 지역을 돌보는 왕성한 봉사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모계옥 기자 mgo@ecojournal.co.kr   

이 기사에 대한 소유권 및 저작권은 에코저널에 있으며 무단전재 및 변형, 무단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경우 법적 조치를 받을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기사목록]  [인쇄]  [메일로 보내기]  [오탈자 신고]  [글자크기 ] [저장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