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17년 06월 28일  수요일
   즐겨찾기추가
   
  
 
 
 
 
 
 
 
 
 
 
 
기사검색
  

 
한국유기농업협회, 한국유기식품 집중 홍보 2017-04-18 13:03
북경유기식품박람회 참가 국내 유기농업체 지원


【에코저널=성남】국내 최대 친환경유기농무역박람회를 주최하는 (사)한국유기농업협회가 한국유기식품 해외 홍보에 적극적으로 나서고 있다.

한국유기농업협회에 따르면 이달 17일부터 19일까지 북경 컨벤션센터에서 약 1200개의 부스로 진행되는 ‘제21회 북경국제유기식품박람회’ 한국관에는 게놈앤메디신을 비롯해 참조아식품, 대천김, 네오크레마, 이든힐, 장흥무산김, 씨에이치하모니, 코리아솔트 등의 업체가 참가했다.

한국관에서는 유기농 김과 스낵, 건강기능성식품 등의 다양한 천연유기농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유기농 시장 바이어를 잡기 위한 마케팅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사)한국유기농업협회는 8월 17일~19일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개최되는 국내 유기농 전문 박람회 ‘제16회 친환경유기농무역박람회’를 함께 홍보하고 있다. 해외 바이어 초청 수출 상담회, 전국 친환경 농산물 품평회 및 유기농 관련 세미나 등의 부대 행사도 진행할 예정이다.

박람회 관련 정보는 홈페이지(http://www.organicshow.co.kr)를 참조하거나 친환경유기농무역박람회 전시사무국(02-577-6776)으로 문의하면 된다.

고효준 기자 khj@ecojournal.co.kr   

이 기사에 대한 소유권 및 저작권은 에코저널에 있으며 무단전재 및 변형, 무단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경우 법적 조치를 받을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기사목록]  [인쇄]  [메일로 보내기]  [오탈자 신고]  [글자크기 ] [저장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