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01월17일월요일
전문칼럼
   
  
 
 
 
 
 
 
 
 
 
 
 
기사검색
  

 
브리타 정수기, 필터 교체·재활용 소개 영상 공개 2021-11-25 10:02
【에코저널=서울】50년 역사의 독일 정수기 브랜드 브리타코리아가 ‘브리타 사용법’을 주제로 한 튜토리얼 영상을 공개했다.

브리타는 현재 제품을 사용하고 있거나, 구매를 고려하고 있는 소비자 대상으로 올바른 브리타 사용법을 안내하고자 영상을 제작했다.

영상은 소비자가 시청 후, 쉽게 따라 할 수 있도록 제품 구성품을 하나씩 소개하는 ‘언박싱’편부터, 구성품 사용법을 담은 ‘저그 세척 방법, 필터 사용 준비, 브리타 메모 및 스마트 라이트’편, 필터 재활용 프로그램 ‘브리타 그린 리프 멤버십’까지 사용 순서에 따른 총 5편의 개별 영상과 통합본 1편으로 구성됐다.

수돗물을 깨끗한 물로 정수하는 ‘막스트라+ 필터(Maxtra+ Filter)’편과, 필터 교체 주기를 알려주는 ‘브리타 메모 및 스마트 라이트’편은 소비자들이 브리타의 기술력을 믿고 안심하며 사용할 수 있도록 평소 소비자들이 궁금해거나, 사용 과정에서 놓칠 수 있는 부분까지 상세히 소개한 것이 특징이다.

브리타 튜토리얼 영상은 브리타 공식 인스타그램(https://www.instagram.com/brita.korea_official)과 브리타 플래그십 사이트(https://www.brita.kr), 그리고 유튜브에서 ‘브리타 튜토리얼 비디오’ 검색을 통해 누구나 시청할 수 있다.

브리타코리아 마케팅 담당자는 “보다 많은 소비자분들이 브리타에 대한 필요한 정보를 쉽고 친숙한 방법으로 접할 수 있도록 튜토리얼 영상을 제작하게 됐다”며 “제품 첫 사용부터 필터 재활용 참여 방법까지 전체 사용 과정을 담아낸 만큼 많은 분들이 이번 영상을 계기로, 브리타와 함께 환경을 생각하는 음용습관을 경험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남귀순 기자 iriskely@hotmail.com   

이 기사에 대한 소유권 및 저작권은 에코저널에 있으며 무단전재 및 변형, 무단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경우 법적 조치를 받을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기사목록]  [인쇄]  [메일로 보내기]  [오탈자 신고]  [글자크기 ] [저장하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