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05월25일월요일
즐겨찾기추가
   
  
 
 
 
 
 
 
 
 
 
 
 
기사검색
  

 
그린인베스트먼트그룹, ‘어린이 날’ 선물 전달 2020-05-06 09:54
【에코저널=울산】글로벌 녹색에너지 개발 및 투자전문기업인 그린인베스트먼트그룹(Green Investment Group, GIG) 코리아는 어린이날을 맞아 초록우산어린이재단과 함께 울산 남구 종합사회복지관 어린이들에게 각종 학용품이 담긴 선물을 전달했다. 지난 2월 초록우산어린이재단과 함께 울산 남구 종합사회복지관의 교육환경 개선 사업을 지원한 것에 이어 두번째 지원이다.

▲어린이날 선물 포장을 하고 있는 GIG 코리아, 초록우산어린이재단 임직원들.

GIG코리아 임직원들은 코로나19 사태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울산 지역 취약계층 어린이들을 격려하기 위해 초록우산어린이재단 간사들과 함께 지난 4월 28일 울산 남구 종합사회복지관을 찾아가 학용품과 문구류 등이 담긴 선물을 직접 포장해 복지관에 전달했다. 울산 남구 종합사회복지관은 각 지역 내 방과 후 돌봄이 필요한 만 18세미만의 아동 및 청소년을 대상으로 보호, 교육, 문화서비스, 정서적 지원 등 종합적인 복지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울산 남구 종합사회복지관의 오세걸 관장은 “코로나바이러스 확산으로 더욱 어려움에 처한 취약계층 어린이들 위해 GIG코리아 임직원들과 초록우산어린이재단 간사들이 직접 찾아와 손수 선물을 준비하는 세심한 배려에 더욱 감동받았다"며 감사의 뜻을 전했다.


울산 부유식 해상풍력 사업을 추진 중인 GIG코리아의 최우진 상무는 “코로나 사태에도 불구하고 아이들이 희망과 웃음을 잃지 않고 다같이 어려움을 이겨냈으면 하는 바람에서 지역사회의 일원으로 작은 힘을 보탰다”며 “GIG는 앞으로도 지역사회에 기여할 수 있는 다양한 지원방안을 마련해 지속적으로 실행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GIG코리아는 울산 앞바다에 국내 최초로 1.5GW규모의 부유식해상풍력단지 개발을 추진 중이다.

남귀순 기자 iriskely@hotmail.com   

이 기사에 대한 소유권 및 저작권은 에코저널에 있으며 무단전재 및 변형, 무단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경우 법적 조치를 받을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기사목록]  [인쇄]  [메일로 보내기]  [오탈자 신고]  [글자크기 ] [저장하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