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04월02일목요일
즐겨찾기추가
   
  
 
 
 
 
 
 
 
 
 
 
 
기사검색
  

 
브리타, 코로나19 극복 정수기 지원 캠페인 2020-03-27 09:27
【에코저널=서울】독일 정수기 브랜드 브리타코리아(www.brita.kr)가 전 세계적으로 확산되고 있는 코로나19 위기 극복에 동참해 정수기 기부 캠페인을 전개한다.


지난 1,2차 정수기 지원에 이어 3차로 진행되는 이번 브리타 정수기 기부 캠페인은 사회적 책임을 실현하고 코로나로 많은 어려움을 겪고 있는 대구, 경북 지역의 국민들에게 도움을 주기 위한 취지에서 마련됐다. 코로나19 사태 장기화로 자가격리나 물 구매에 대해 불편함을 느끼는 국민들이 증가해 비대면으로 구입 및 사용이 가능한 브리타 정수기를 특별재난지역으로 선포된 대구와 경북 지역 시민들에게 전달한다.

3차 정수기 지원 캠페인은 3월 27일부터 4월 2일까지 브리타 인스타그램과 페이스북을 통해 신청 가능하다. 각각 200명씩 총 400명에게 한달 간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는 ‘브리타 펀(Fun)’을 제공한다. 대구·경북지역 거주민을 대상으로 신청 자격이 주어지며, 거주민을 위한 대리 신청도 가능하다.

브리타는 저그 타입의 정수기로 세척부터 필터 교체까지 직접 관리할 수 있는 스마트 셀프케어 제품이다. 막스트라+ 필터(Maxtra+ Filter)는 생수 500ml, 300개에 달하는 150L의 물을 정수할 수 있다. 따로 생수를 구매하거나 정수기를 대여할 필요 없이 막스트라+ 필터를 통해 수돗물 속의 중금속과 불순물을 안전하게 걸러준다.

브리타코리아 마케팅 담당자는 “이번 캠페인은 코로나로 힘든 시간을 보내고 계실 분들에게 보탬이 되고자 정수기 지원을 확대했다”며 “코로나19 극복을 위해 국민들에게 힘이 될 수 있도록 지속적인 지원을 이어갈 예정”이라고 전했다.

이정성 기자 jungsungl@daum.net   

이 기사에 대한 소유권 및 저작권은 에코저널에 있으며 무단전재 및 변형, 무단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경우 법적 조치를 받을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기사목록]  [인쇄]  [메일로 보내기]  [오탈자 신고]  [글자크기 ] [저장하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