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09월23일월요일
즐겨찾기추가
   
  
 
 
 
 
 
 
 
 
 
 
 
기사검색
  

 
볼보건설기계코리아, 유럽Stage5 환경기준 굴착기 출시 2019-06-04 17:11
【에코저널=서울】볼보건설기계코리아가 국내에선 처음으로 EU Stage 5 기준의 친환경 엔진을 장착하고, 저배기가스와 미세 먼지저감기술을 적용해 앞선 환경기준을 만족시킨 신제품 5톤급 소형 휠 굴착기 EW60E PRO를 출시했다.

5월부터 국내 시장에 새롭게 출시하는 EW60E PRO는 볼보가 전 세계에 공급해 온 기존 모델에 한국 고객의 요구사항을 최대한 반영하고, 국내의 다양한 현장에서 철저한 테스트를 거쳐 출시하는 신모델이다.

▲볼보그룹코리아가 2019년 업그레이드형 신제품 5톤 소형굴착기 EW60E PRO를 출시했다.(사진제공 볼보건설기계코리아)

EW60E PRO는 새롭게 업그레이드된 지능형 유압시스템을 적용, 메인콘트롤 밸브(MCV)와 각종 작업 장치가 유기적으로 연동하여 가장 효율적인 최적의 작업 성능을 발휘한다. 각종 조정 장치의 기능을 국내 고객의 작업 특성에 맞춰 새롭게 셋팅해 기존 제품 대비 더욱 완벽한 프로급 성능을 제공한다.

새로운 타입의 붐 옵셋 작업 장치는 운전자 중심으로 회전 각도를 확대하고, 좌·우 체크 밸브를 추가 적용하여, 도심 협소 작업 및 빠른 복합 동작이 요구되는 현장에서 더욱 안정된 작업이 가능하다. 도저 블레이드 실린더를 대형 보호 커버로 새롭게 보강하여 작업 시 외부 충격으로 인한 장비 파손에서 안전하다.

그 외에도 EW60E PRO는 작업 시 안전을 위해 우측 사각 시야 지역이 없도록 와이드 뷰 사이드 미러를 장착하고, 후방 시야 확보를 위해 에어 탱크가 없는 새로운 타입의 콤푸레샤를 내부에 장착해 운전자의 작업 안전성을 크게 향상시켰다. 새로운 EW60E PRO는 내구성에서도 새로운 고성능 에어 프리 클리너를 표준 장착해 엔진 보호는 물론 에어필터 수명까지 연장시켜 경제적이다.

볼보건설기계코리아는 EW60E PRO 등 5톤 이상 모든 굴착기의 주요 부품에 대해 3년 6000시간으로 품질 보증 서비스를 연장하고, 서비스 보증 기간 내 차주 변경 시에도 보증 서비스를 잔여기간 동안 동일하게 지원한다.

프레드릭 루에쉬(Frederic Ruesche) 볼보건설기계 국내영업서비스 부문 사장은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소형 휠 굴착기 EW60E PRO는 기존 대비 향상된 작업 장치 성능과 각종 편의 장치로 운전 숙련도가 높은 한국의 프로페셔널 고객의 기대치를 충분히 만족시킬 수 있다고 자신한다”며 “우리는 앞으로도 한국 고객의 요구에 귀 기울여 제품의 성능 및 사양을 향상시키는 작업을 지속해서 진행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정성 기자 jungsungl@daum.net   

이 기사에 대한 소유권 및 저작권은 에코저널에 있으며 무단전재 및 변형, 무단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경우 법적 조치를 받을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기사목록]  [인쇄]  [메일로 보내기]  [오탈자 신고]  [글자크기 ] [저장하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