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06월16일일요일
즐겨찾기추가
   
  
 
 
 
 
 
 
 
 
 
 
 
기사검색
  

 
바스프, 차이나플라스서 다양한 소재 솔루션 선봬 2019-05-21 09:56
【에코저널=서울】글로벌 화학기업 바스프가 오는 5월 21일부터 24일까지 중국 광저우에서 개최되는 아시아 최고의 플라스틱 및 고무 무역박람회 차이나플라스(CHINAPLAS) 2019에서 더욱 편리하고 지속가능한 라이프스타일을 위해 다양한 소재 솔루션이 활용된 제품들을 공개한다.

모빌리티, 인프라, 환경, 라이프스타일 4가지 전시부스 테마 아래 바스프는 20개 이상의 혁신적인 소재 솔루션을 활용한 콘셉트카 시제품, 새로운 콘셉트 휠체어로 일상생활에서 독립성을 추구하는 휠체어 사용자들에게 의미있는 경험을 제공할 수 있는 ‘렌체어 (Ren Chair)’, 스타일과 성능 모두 겸비한 ‘애슬레져(athleisure)’ 신발 등 자사의 혁신성을 선보일 예정이다.

▲바스프는 차이나플라스 2019에서 혁신 소재 및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미래 소비자들의 더 나은 삶에 기여하기 위해 바스프는 자사의 지속가능한 건축 소재를 활용한 실제 크기의 모델 하우스와 바스프 소재 섬유로 스타일과 편리함이 접목된 운동복 디자인 등도 전시한다.

바스프는 폭넓은 온도 범위에서도 높은 단단함, 강도, 내열성, 내습성 뿐만 아니라 필요시 난연제 기능도 적용 가능해 자동차 부품과 전기 및 전자 디바이스 솔루션에 적합한 새로운 PPA 울트라미드 언드밴스드(Ultramid® Advanced) T2000을 선보인다.

자전거와 운동화 등 다양한 스포츠 용품에 사용 내돼성 및 편리함에 기여하는 인피너지(Infinergy®) 열가소성 폴리우레탄, 엘라스톨란(Ellastolan®) 필름 기반 프로세스 기술이 적용된 독일 자동차 부품 및 산업 자동화 회사 보쉬(BOSCH)의 인텔리전트 글러브(BOSCH Intelligent Glove, BIG) 등 우수한 성능으로 다양한 디자인 및 기능 구현이 가능한 자사의 혁신적인 소재 솔루션을 공개할 예정이다.

이번 전시에는 추상적인 아이디어를 인상적이고 감각적인 디자이너들이 창의적인 솔루션으로 구현하는 바스프 ‘크리에이션 센터 (Creation Center®)’ 및 다양한 업계 고객사들과 공동개발한 제품들이 포함된다. 해당 제품들은 기능성을 유지하는 동시에 세련된 디자인 연출도 가능한 바스프의 우수한 소재를 기반으로 개발됐다.

이정성 기자 jungsungl@daum.net   

이 기사에 대한 소유권 및 저작권은 에코저널에 있으며 무단전재 및 변형, 무단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경우 법적 조치를 받을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기사목록]  [인쇄]  [메일로 보내기]  [오탈자 신고]  [글자크기 ] [저장하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