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18년 07월 17일  화요일
   즐겨찾기추가
   
  
 
 
 
 
 
 
 
 
 
 
 
기사검색
  

 
김은경 환경부장관, 인천 환경산업연구단지 방문 2018-07-07 21:12
【에코저널=인천】김은경 환경부장관이 유영민 과학기술정보통신부 장관, 남광희 한국환경산업기술원장 등과 함께 지난 6일 오후 인천시 서구 경서동 환경산업연구단지를 방문했다.


김은경 환경부장관은 환경부 관계자로부터 환경산업 혁신성장 과학기술 거점 구축을 위한 에코사이언스파크 추진 계획에 대한 보고 받은 뒤 연구시설과 입주기업 등을 둘러봤다.


김은경 장관은 환경산업연구단지 입주기업을 대상으로 근로시간 단축에 따른 애로사항을 청취한 뒤 “기술개발에서 시제품 생산까지 입주기업에 대한 지원이 체계적으로 될 수 있도록 연구단지의 노력을 바란다”고 관계자들에게 당부했다.

유영민 과학기술정보통신부 장관의 ‘4차 산업혁명과 대한민국의 미래’를 주제로 하는 특별강연에 앞서 김은경 장관은 기초과학과 환경과학을 주관하는 과학기술정보통신부와 환경부의 유기적 협업을 제안했다. 김 장관은 또 두 부처의 협업과 혁신성장을 위한 에코사이언스파크 추진계획에 대한 차질없는 추진을 당부했다.

남귀순 기자 iriskely@hotmail.com   

이 기사에 대한 소유권 및 저작권은 에코저널에 있으며 무단전재 및 변형, 무단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경우 법적 조치를 받을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기사목록]  [인쇄]  [메일로 보내기]  [오탈자 신고]  [글자크기 ] [저장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