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18년 07월 18일  수요일
   즐겨찾기추가
   
  
 
 
 
 
 
 
 
 
 
 
 
기사검색
  

 
다우케미칼, 미국 동부 연안 알콕시화 시설 투자 2018-07-03 15:25
【에코저널=서울】다우케미칼이 미국 동부 연안에 위치한 알콕시화(alkoxylation) 시설에 투자하겠다는 계획을 발표했다.

이 새로운 알콕시화 시설은 다우케미칼의 인프라 및 홈&퍼스널 케어 비즈니스와 관련된 주요 타깃 제품의 글로벌 성장을 지원하게 된다. TRITON™, TERGITOL™, ECOSURF™, CARBOWAX™, SENTRY™ 브랜드를 강화하는데 도움을 줄 것으로 보인다.

다우 인더스트리얼 솔루션(Dow Industrial Solutions)의 사업 총괄 책임자인 에스터 바이젯(Ester Baiget)은 “글로벌 GDP 성장률이 긍정적인 흐름을 보임에 따라 소비자, 산업 및 제조 부문에 걸쳐 폭발적인 수요가 지속될 것으로 보고 있다”며 “다우케미칼은 미국 동부 연안에 위치한 알콕시화 시설 투자를 기반으로 생산 능력을 확장하고, 관련 제품에 대한 고객 및 가치 사슬 니즈(value chain needs)를 충족시킬 것”이라고 말했다.

이번 알콕시화 시설 확장은 다우케미칼이 전세계적으로 진행하고 있는 ‘디보틀넥 프로젝트(debottlenecking project - 산업 생산 요소 부족이 파급시키는 물가 상승인 ‘보틀넥 인플레이션’을 완화)’ 중 하나로 미주, 유럽 및 아시아 지역 내에서 증가하는 수요를 지원할 전망이다. 한편, 이 새로운 알콕시화 시설은 2021년 말 가동을 시작한다.

이정성 기자 jungsungl@daum.net   

이 기사에 대한 소유권 및 저작권은 에코저널에 있으며 무단전재 및 변형, 무단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경우 법적 조치를 받을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기사목록]  [인쇄]  [메일로 보내기]  [오탈자 신고]  [글자크기 ] [저장하기]